디아블로3 요로마우스(Yolomouse)로 커서 모양 바꾸기

디아블로3 필수아이템!! 요로마우스 다운 및 사용법 소개

 

요즘 게임 그래픽을 보면 정말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화려하고 사실적입니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에서 플레이를 하다보면 게임속에 빠져드는 느낌이 들정도로 재미와 몰입감을 높여 주는데요. 그런데 간혹 화려한 이펙트와 배경에 의하 마우스가 안보일때가 있죠. 특히 디이블로3나 롤 처럼 몹들에게 둘러싸이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는 게임에서는 기본 마우스 커서 모양이 잘 안보여 어의없이 죽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디아블로3 요로마우스(Yolomouse) 도구로 마우스 커서의 모양을 변경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디아블로3 요로마우스(Yolomouse) 다운 및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로마우스는 총 10가지 종류의 마우스커서 모양을 제공합니다. 단축키를 사용하여 상황에 맞는 눈에 잘띄는 커서의 모양으로 빠르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 디아블로3 요로마우스(Yolomouse)로 당황하지 않고 게임을 즐겨보세요.~

 

 

 

 

[YoloMouse] Mouse Cursor Changer

 

▼ 요로마우스 홈페이지로 이동후 오른쪽 상단에 보면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32비트 또는 64비트를 다운받아 주세요. (다운페이지)

 

 

 

 

▼ 설치가 시작되면 NEXT를 눌러주세요.

 

 

 

 

 

▼ 라이센스 동의후 NEXT를 누릅니다.

 

 

 

 

▼ 설치 폴더를 지정후 NEXT를 누르면 인스톨을 시작합니다.

 

 

 

 

▼ 실행후 아래 단축키로 커서의 모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어떤가요? 눈에 너무 잘 보이죠. 

 

 

 

 

▼ 자신이 만든 커서의 모양도 넣을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로 들어가서 1, 10, 20, 30, 40... 10단위의 이미지에 덮어씌우기를 하면 변경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