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 MP4 변환이 간편한 샤나인코더 사용법

샤나인코더로 간단하게 AVI MP4 변환하는법

 

예전엔 AVI 또는 MKV 동영상 포멧을 많이 사용했다면 현재는 MP4가 대세인것 같습니다. MP4는 적은 용량으로도 고품질의 영상과 음성을 만들어낼 수 있어서 휴대기기나 유튜브와 같은 실시간 동영상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기존 방식을 MP4로 변환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이럴때는 샤나인코더를 사용하면 간단하게 AVI MP4 변환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샤나인코더로 AVI MP4 변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샤나인코더는 초보자도 클릭 몇 번이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빠른 인코딩 속도와 적은 오류로 유저들간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도구입니다.

 

아래 샤나인코더 사용법으로 AVI MP4 변환에 성공해 보세요.~

 

 

 

ShanaEncoder 사용법

 

▼ 먼저 ShanaEncoder를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설치방법은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 변환할 파일을 불러와야죠. "파일" → "추가"로 동영상을 추가해 주세요.

 

 

 

 

▼ 오른쪽 커스텀에서 "preset" → "파일변환" → "mp4.xml"을 더블클릭해 주세요. 

 

 

 

 

▼ 알림 팝업이 뜨면 "예"을 눌러주세요.

 

 

 

 

▼ 변환 시작전에 저장되는 폴더를 변경하는게 편합니다. 폴더변경으로 저장 위치를 변경해 보세요. 

 

 

 

 

▼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인코딩 시작" 버턴을 눌러주세요.

 

 

 

 

▼ 크기에 따라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 상단 검정색 표시줄을 확인해 주세요. 변환 어렵지 않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