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크롬 방문기록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소개

간편하게 자동으로 크롬 방문기록 삭제하기

 

크롬에서는 간단하게 단축키 Ctrl + H을 누르면 날짜별로 사용한 흔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을때 참 유용한 방법이지만 공용 컴퓨터일 경우엔 문제가 다르죠. 딴짓한 흔적이나 사생활과 관련된 기록이 남아있을 수 있어서 사용후엔 크롬 방문기록 삭제 기능으로 흔적을 삭제하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매번 종료할때마다 삭제하는게 참 귀찮고 번거로우시꺼에요.

 

이럴때는 크롬 방문기록 삭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종료시 자동으로 사용기록, 캐시, 쿠키, 다운기록 등을 삭제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크롬 느려지는 현상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크롬 방문기록 삭제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편리하게 기록을 없애보세요.~

 

 

 

Delete your Chrome browsing history

 

▼ 크롬 실행후 Ctrl + H을 누르면 방문기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기록 삭제를 누르면 모두 없앨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자동으로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먼저 확장 프로그램 Auto History Wipe을 설치해 주세요. (Auto History Wipe 바로가기)

 

 

 

 

▼ 팝업창이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턴을 눌러주세요.

 

 

 

 

▼ 설치후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우측마우스로 클릭해 옵션에 들어가 주세요.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이외에도 쿠키, 캐시 등등 다양한 자동 기록 삭제가 가능합니다. 크롬이 시작할 때마다 적용되니 설정후 크롬을 재실행하면 끝~~

 

 

 

 

▼ 만약 크롬 재시작해도 자동으로 지워지지 않는다면 설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우측 메뉴에서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 동기화를 클릭해 주세요.

 

 

 

 

▼ 모든 동기화를 눌러 체크해제해 주세요.

 

 

 

 

▼ 방문기록을 눌러 체크해제해 주세요.

 

 

 

 

▼ 이제 크롬을 다시 시작할때마다 모든 방문 기록이 자동을 삭제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