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드라이버 검색툴 3DP Chip 다운로드 및 사용법

누구나 쉽게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는 3DP Chip 다운로드 & 사용법

 

얼마 전에 돈 좀 아껴보자고 하드디스크 없는 중고 컴퓨터를 샀다가 큰 곤욕(?)을 치렀네요. ㅜㅜ  윈도우는 어렵지 않게 설치했지만 랜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아서 인터넷도 안되고 각종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니 두통이 밀려왔는데요. 어찌어찌 하다가 3DP Chip라는 드라이버 설치 사이트를 알게 되어 아주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3DP Chip 다운로드 사이트는 2가지의 드라이버 설치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설치후 인터넷이 안될 경우 유용한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 3DP Net과 메인보드/그래픽/사운드 등등 간편한 드라이버 검색툴 3DP Chip입니다. 2가지 도구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3DP Chip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간단하게 드라이버를 설치해 보세요.

 

 

 

인터넷이 안될때는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 3DP Net

 

▼ 인터넷이 가능한 스마트폰이나 다른 컴퓨터에서 공식사이트 중간에 있는 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최신 버전 다운(권장)을 눌러주세요.

 

 

 

 

▼ 다운 받은 파일을 USB에 담아 실행하면 간단한 설치 과정이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을 실행후 랜카드 옆에 있는 느낌표을 클릭하면 제조사에 맞게 드라이버가 설치됩니다.

 

 

 

 

 

간편한 드라이버 검색툴 3DP Chip

 

▼ 인터넷이 된다면 이제 각종 드라이버를 설치해 보겠습니다. 다시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후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

 

 

 

 

▼ 프로그램을 설치중에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가 2번 있습니다. 굳이 필요없으니 꼭 체크해제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프로그램 홈을 보면 느낌표가 보이실꺼에요. 클릭해 주세요.

 

 

 

 

▼ 각각의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