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한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사용하기 간편한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요즘 블로그 할 때는 포토샵보다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씨 꾸미기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토샵을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만들 수 있겠지만 무겁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력에 손이 더 가는 것 같아요. 게다가 스티커, 액자와 같은 꾸미기 도구들로 사진을 더 이쁘게 만들 수 있고 특별한 기술 없이도 고급 사진 효과들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용하기 간편한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하지만 몇 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아래 설명을 먼저 읽어 보시고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시 주의사항

 

▼ 먼저 공식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시구요. 꼭 설치전에 아래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라이선스 동의 버턴을 눌러주세요.

 

 

 

 

▼ 첫번째 함정이 보이시죠. 하단 제휴서비스 두개를 모두 체크해제후 "설치시작"을 눌러주세요.

 

 

 

 

▼ 마찬가지로 하단 제휴서비스 모두 체크해제후 "빠른설치"을 눌러주세요.

 

 

 

 

▼ 마지막 알캡쳐는 꽤 쓸만합니다. 필요하시면 체크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알씨 꾸미기 바로가기가 보이실꺼에요. 클릭해 주세요. 

 

 

 

 

▼ 주요 도구는 좌측에 모여있습니다. 

 

 

 

 

 

▼ 스티커와 액자는 별도로 다운받아야 합니다. 무료이니 걱정마시고 클릭하시면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