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편한 오토마우스무한클릭1.7 다운 및 사용법

편리한 오토마우스무한클릭1.7 다운 & 사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마우스로 단순하게 반복 작업을 해야 할 때가 있죠. 수강신청, 온라인강의, 비행기 또는 기차표 예매, 휴양림 예약, 게임 등등 결과가 나올 때까지 지속해서 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눌러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 오토마우스무한클릭1.7을 사용하면 지루하고 시간을 낭비하는 행위를 자동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토마우스무한클릭1.7은 마우스나 키보드키를 모니터상의 원하는 좌표에서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클릭해주는 일종의 매크로 프로그램입니다. 한글로 제작되어서 사용하기 쉽고 누구나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오토마우스무한클릭1.7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Auto Mouse v1.7 다운 및 사용법

 

무한클릭은 개인이 만든 매크로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제작자가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설치가 필요없습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후 다운로드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들어 아래 이미지 우측에 있는 ★을 무한클릭해 보겠습니다.

 

 

▼  ★모양에 마우스를 올리면 프로그램에 XY 좌표가 표시됩니다. 

 

 

▼  XY좌표를 바로 옆 박스에 입력해 주세요.

 

 

▼  이제 F5, F6을 누르면 ★을 무한클릭시키는 매크로을 시작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  초기설정에는 마우스 좌클릭을 1초에 한번 클릭하도록 설정되어 있는데 마우스 우측 또는 키보드키를 클릭하도록 변경할 수 있으며 초당 클릭수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