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방법으로 구글 크롬 플래시 허용하기

1분만에 구글 크롬 플래시 허용하는 방법

처음 크롬 브라우저를 써보면 빠른 속도 때문에 놀라게 되죠. 구글에서 개발한 웹브라우저답게 구조가 간단하고 속도가 빠르며, GIF 애니메이션이나 자바스크립트 사이트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다만, 몇 년 전부터 웹 브라우징 속도를 늦춘다는 이유로 플래시 작동을 막아놔서 좀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플래시를 이용한 사이트가 많아서 크롬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이럴 때는 크롬 플래시 허용으로 문제가 되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크롬 플래시 허용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정상적으로 플래시를 작동해 보세요.

 

Enabling flash player in google chrome

 

▼ FLASH가 동작하지 않는 페이지에서 주소창 옆에 있는 i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보통 FLASH 요청을 허용으로 변경하면 작동하지만 매번 설정하기 번거롭죠.  "사이트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FLASH 항목을 "허용"으로 변경해주면 해당사이트는 계속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최근 크롬 업데이트 이후로 허용해도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주소창에 아래 주소를 입력후 enable-ephemeral-flash-permission 항목을 "Disalbed"해주면 플래시를 다시 허용할 수 있습니다.

chrome://flags/#enable-ephemeral-flash-permissio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