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최적화 도구 윈도우10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 느려졌을때 유용한 윈도우10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점점 느려지는 게 느껴지시죠. 여러 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불필요한 하드디스크 찌꺼기가 쌓이고 시작프로그램 및 액티브X가 늘어나면서 컴퓨터의 속도를 조금씩 느리게 만듭니다. 게다가 자신도 모르게 악성 애드웨어가 설치되었다면 컴퓨터 자원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성능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됩니다.

이럴 때는 PC 최적화 프로그램 윈도우10 고클린을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고클린은 PC 관리와 최적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하드디스크 정리, 액티브X 삭제, 서비스 관리, 시작프로그램 관리 등 PC 최적화에 도움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윈도우10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다시 컴퓨터를 빠르게 만들어 보세요.

 

PC 최적화 도구 설치 및 사용법

 

먼저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바로가기)

 

 

서비스 프로그램은 부팅시 시작프로그램보다 먼저 실행되는 항목입니다. 불피룡한 서비스 프로그램은 부팅 속도와 인터넷 속도를 느려지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리를 클릭하면 목록이 보여지는데요. 중요한 MS사에서 제작한 기본 프로그램은 목록에 나타나지 않게 처리되어 모두 중지시켜도 안전합니다. 

꼭 필요한 서비스 외엔 모두 선택해서 "서비스 중지하기" 버턴을 눌러주세요. 

 

 

하드디스크 최적화을 클릭하면 불필요한 파일 목록이 보여집니다. 모두 선택후 "삭제"을 눌러주세요. 

 

 

시작프로그램이 많을수록 부팅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게 되죠. 백신 외엔 수동으로 실행해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시작프로그램 관리에서 백신 외엔 모두 "종료"시켜 주세요.

 

 

Activex는 해킹이나 악성코드의 경로로도 악용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Activex 제거하는것이 보안과 인터넷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60동안 사용하지 않는 Activex는 과감하게 삭제해도 컴퓨터 사용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60동안 사용하지 않는 Activex 체크후 모두 선택후 "삭제"을 눌러주세요.

 

 

인터넷이 느려질때 기능은 백신, 메신저를 제외한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시켜주는 기능입니다. 처음 윈도우를 설치할때 처럼 빠르게 만들어 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