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번으로 실행되는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편리한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및 사용법

 

최근 넥슨 중국 매각설이 불거지면서 게임계 충격이 매우 크죠. 인수를 희망하는 디즈니, 미국 EA, 텐센트 중에 한·중·일 게임 시장 제패에 관심이 많은 텐센트가 유력하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바람의나라, 아스가르드 등등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게임들이 타국에 넘어간다니 좀 씁쓸한 느낌이 드네요. 아직 뭐,, 결정된 건 아니니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넥슨플러그는 웹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도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도구입니다. 뮤직플레이어 모양의 도구 안에 빠른 게임실행, 채팅, 실시간 게임, 나만의 즐겨찾기 등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사이트 접속을 막아놓은 장소에서 플러그인만 설치하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을 이용하여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및 사용법으로 편리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NEXONPLUG DOWNLOAD

 

▼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을 클릭하여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설치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 폴더을 지정후 "확인"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플러그 실행후 넥슨ID 로그인 또는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 프로그램 설치는 게임 선택후 우측 상단 "▷ 플레이" 버턴을 누르면 설치됩니다. 

 

 

 

 

▼ 플러그로 실행할 수 있는 게임 리스트입니다. ^^ 재밌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