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 CIP 응용 디자인(브랜딩 모형) 포토샵 무료 소스

 

 

 

 

 

 

기업 아이덴티 제작에 유용한 브랜딩 모형 포토샵 PSD 모음

 

 

브랜드 아이덴티(brand Identity) 또는 기업 아이덴티(Corporate Identity) 디자인을 제작한후에 자신의 작품을 클라이언트에게 더 멋지게 보여주기 위해선 명함, 펜, 커피 컵, 폴더, CD, 차량, 볼펜, 가방 등 브랜딩 모형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브랜딩 모형은 실제로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모형물에 가상으로 로고나 심볼을 넣는것을 말하는데요. 이러한 디자인 작업은 완성물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줍니다.

 

오늘은 로고 작업의 마무리라 할수 있는 브랜드 모형 포토샵 PSD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완성된 CI, BI 로고를 모형물에 삽입할수 있도록 레이어가 살아있는 원본 소스입니다.

 

총 15가지 브랜딩 모형물 중에 자신의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정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설득력있는 자료를 만들어보세요.

 

 

다운방법 : 각 사이트별로 다운방법이 틀려서 부득이하게 다운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버턴은 보통 하단 이미지 아래나 오른쪽 사이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운버턴을 누르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를 로그인하여야 다운이 가능하거나 다운버턴만 눌러도 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 로그인을 원하는 사이트는 "좋아요" 버턴을 눌러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혹시 안되실 경우엔 댓글로 자료 제목을 알려주시면 상세한 위치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Branding Mock-Up Free PSD

 

명함, 편지지, 화일철, 볼펜 등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수 있는 포토샵 소스입니다.

 

 

 

 

 

 

 

 

 

 

 

 

Corporate Branding Mockup Vol.1 (PSD)

 

명함, 노트, CD, 연필, 편지지, 스마트폰 어플 등 로고나 심볼을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미리 볼수 있는 목업 PSD 소스입니다.

 

 

 

 

 

 

 

 

 

Realistic Business Card MockUp #2

 

사실적인 사진 이미지속에 브랜드 로고가 들어가 있는 비지니스 명함을 만들수 있는 포토샵 원본입니다.

 

 

 

 

 

 

 

 

 

 

PSD Corporate Identity Mockup Part 2 (Free Download)

 

회사 로고을 이용하여 CI(Corporate Identity) 모형물을 만들수 있는 팩키지 소스입니다.

 

 

 

 

 

 

 

 

 

PSD Corporate Identity Mock Up

 

갑자기 이걸 보니 예전에 공모전 했던 기억이 나네요. 판낼로 CI 디자인 응모한적이 있었거든요. 그때도 이런 비슷한 자료 구할려고 엉청 노력했었는데.... 지금 찾게되서 좀 아쉽네요.

CI 제작에 도움되는 판낼형 응용시안입니다. 클라이언트에게 어필하게 좋은 자료이니 꼭 소장해주셔요.~

 

 

 

 

 

 

 

 

 

 

Branding / Identity Mock-Up Vol.2

 

편지지, 연필, 지우개, 명함 등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되는 모형물입니다. 로고 제작후 응용까지 해보세요.~

 

 

 

 

 

 

 

 

 

 

Branding / Identity MockUp Vol.4

 

예전엔 응용 이미지로 버스, 간판 같은 자료를 많이 제시했는데요. 최근들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모형물도 IT관련된 자료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편지지, 스마트폰 어플, CD 모형물 소스입니다.

 

 

 

 

 

 

 

 

 

Stationery Branding Mock Up Vol 1-2

 

사진 같이 사실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할수 있는 하이퀄리티 PSD 소스입니다.

 

 

 

 

 

 

 

 

 

 

GemGfx Corporate Identity Mockup Part 4 (Free Download)

 

사원복, 사원카드, 명함, 시계, 어플, USB 까지 다양한 CI 응용 오브젝트를 만들수 있는 포토샵 PSD입니다.

 

 

 

 

 

 

 

 

 

 

Identity / Branding MockUp Vol.3

 

포스트잇, 서류, 노트 등 간단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수 있는 자료입니다.

 

 

 

 

 

 

 

 

 

Branding Identity Mock up

 

블랙 배경으로 제작되어서 그런지 모형물 하나하나가 확 눈에 띄는 하이퀄리티 브랜드 아이덴티 목업 자료입니다.

 

 

 

 

 

 

 

 

 

 

Branding Identity Mockup

 

심볼 형태의 로고를 제작하셨다면 추천드리는 브랜딩 모형물 자료입니다.

 

 

 

 

 

 

 

 

 

Corporate Identity Mockup

 

기업 아이덴티 디자인에 활용도 높은 깔끔한 스타일의 포토샵 소스입니다.

 

 

 

 

 

 

 

 

 

Brand Identity Mock-up Template (Psd)

 

아래 자료는 브랜드 관련 소스지만 오브젝트를 따로 사용하여 디자인에 활용가능할것 같습니다.

 

 

 

 

 

 

 

 

 

 

 

Free Branding Mockup

 

기업 이미지는 한번 만들면 쉽게 고칠수 없어서 처음 만들때 여러가지 응용이미지를 만들어보는게 실수를 줄일수 있습니다. 사원증, 명함, 서류, 볼펜, 지우개 등 다양한 브랜딩 모형물 포토샵 소스입니다.

 

 

 

 

 

 

 

 

 

 

<관련글>

2013/10/02 -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로고에 사용된 무료 영문 폰트 모음

2013/09/13 - 창업 준비에 도움되는 무료 로고 디자인 포토샵 팩키지 소스

2013/05/08 - 비용부담없이 회사로고을 만들어보자! 포토샵 무료 로고 디자인 소스

2012/07/31 - [ 무료 로고 디자인 ] 비지니스 이미지 대변신! 개성만점 로고 포토샵 무료소스(LOGO PSD 원본)

2013/01/29 - [ 포토샵 명함 디자인 ] 독특한 느낌의 하이퀄리티 무료 비지니스 카드 템플릿 15종

2012/04/06 - [ 포토샵 무료 명함 소스 ]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무료 명함디자인 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