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쇼핑몰 제작을 위한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

 

쇼핑몰 전용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10종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외형인 디자인을 먼저 만들고 게시판, 호스팅 서버, SNS, 전자결재 등 기능을 따로 구축해야합니다. 사이트 하나 만드는데 굉장히 복잡한 느낌이시죠? 최근에는 제로보드, 그누보드, 워드프레스 같이 이런 과정을 단순하게 만들어주는 도구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특히 워드프레스는 확장성이 매우 뛰어나고 무료로 제공하는 스킨이 활성화되어 손쉽게 홈페이지, 블로그, 쇼핑몰을 만들수 있는데요.

 

오늘은 워드프레스 테마중에 쇼핑몰 제작에 도움되는 스킨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연한 기능을 가진 다목적 테마로 슬라이더, 반응형 레이아웃, 강력한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을 간편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구축하려는 컨텐츠와 부합하는 테마를 다운받아 멋진 쇼핑몰을 구축해보세요.~

 

 

 

 

 

 

 

 

Virtue WordPress Theme

 

VIRTUE는 쇼핑몰, 홈페이지, 블로그 등 다목적 사용이 가능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쉽고 완벽한 사용자 정의 기능을 제공하며 CSS를 작성하지 않고 레이아웃, 슬라이더, 폰트 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Boot Store

 

부트 스토어는 그리드 확장 시스템으로 모바일, 데스크톱 또는 기타 주변 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설정이 변경됩니다. 추가로 다른 플러인과 호환이 잘되며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지원하는 강력한 테마입니다.

 

 

 

 

 

 

 

Shopping

 

쇼핑 테마는 쇼핑몰 워드 프레스 테마입니다. 모바일과 친화적인 웹을 만들수 있습니다.

 

 

 

 

 

 

 

 

Socute WordPress Themes

 

Socute는 현대적인 레이아웃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된 쇼핑몰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반응형으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사용자 정의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운은 링크페이지에서 상단 띠에 다운 버턴을 누르시면 되세요.

 

 

 

 

 

 

 

Vantage

 

역동적인 슬라이더와 WooCommerce 기능으로 온라인 쇼핑몰 제작에 유용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반응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rtificer

 

보석, 악세사리, 공예품 등의 콘텐츠에 적합한 쇼핑몰 테마입니다. 쇼핑몰과 블로그의 혼합형으로 홍보에 유리할수 있습니다.

 

 

 

 

 

 

 

 

Mio

 

주변기기, 스마트폰, 어플 등 IT에 관련된 주제에 적합한 쇼핑몰입니다. 사이드바는 위젯으로 손쉽게  꾸밀수 있으며 블로그, SNS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Free E-Commerce WordPress Theme: Balita

 

아동 제품 판매에 관련된 주제에 적합한 워드프레스 테마로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오픈소스입니다. 깔끔한 그리드뷰를 이용한 제품리스트와 줌이 가능한 제품 이미지를 이용하여 직관적인 상품 전시가 가능합니다.

 

 

 

 

 

 

 

 

AyoShop

 

깨끗한 디자인과 반응형 구조로 제작된 쇼핑몰 테마로 구글지도, 제품프로모션, 일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Xenastore

 

Xenastore는 메타박스, 테마옵션, 게시물 지정, 깔끔한 분류 체계 등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쇼핑몰입니다. 기본옵션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풀버전은 유료라는게 조금 아쉽네요.

 

 

 

 

 

 

 

 

 

<관련글>

2014/01/02 - 무료 갤러리형 워드프레스 테마로 포토폴리오 홈페이지를 만들어보자

2013/12/06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반응형 모바일 홈페이지 템플릿 무료 소스

2013/10/21 - HTML5와 CSS3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한 홈페이지 무료 템플릿 디자인 22종

2013/07/18 - 프로패셔널 블로그 제작을 위한 워드프레스 3단형 무료 테마

2013/06/28 - 워드프레스 검색최적화 및 테마 개발에 도움되는 태그 및 치트시트 모음

2013/06/07 - 최근 유행하는 웹사이트, 홈페이지 포토샵 무료 템플릿 소스 모음

2013/02/18 - [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 ]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최신 블로그 스킨 7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