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 바로 사용 가능한 어마무시한 영문폰트 모음

 

디자인 실무에 도움되는 아름다운 영문폰트 소개

 

 

요즘...들어..이상한 버릇이 생겼습니다. 디자인 실력은 전혀 늘지 않는데 이놈의 소유욕은 어마무시하게 늘기만 하네요. 디자인 관련 자료가 눈에 보이면 무조건 저장하거나 스크랩을 하다보니 하루에 최소 한시간은 요상한 취미(?)활동에 시간을 소모하고 있습니다. 자료가 많다고 좋은 디자인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도 좋은 자료를 찾았을때 기분이 좋아지는걸 보면 어쩔수 없이 당분간은 취미활동을 하게 될것 같네요.

 

오늘도 웹서핑을 하다 찾게된 우수한 하이퀄리티 영문 폰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려한 디자인의 산세리프체와 현대적인 감각으로 변형된 고딕체 등 실무에 활용도 높은 글꼴들입니다. 다는 아니더라도 맘에 드는 자료는 다운받아 소장해보세요.~

 

 

 

 

 

 

 

 

Campus A

 

각진 모양의 아웃라인 영문 글꼴입니다. 메인타이틀 또는 영문 로고 제작에 유용한 자료입니다.

 

 

 

 

 

 

 

 

 

Cutting Edge Lightspeed

 

끝 부분이 다른 서체 방식과 많이 틀린자료인데요. 독특한 글을 표현할때 좋을것 같습니다.

 

 

 

 

 

 

 

Kelson Sans

 

웹통지기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폰트중에 하나입니다. 3가지 타입을 제공하며 큰 글씨 또는 작은 글씨 모두 이쁘게 표현되는 서체입니다.

 

 

 

 

 

 

 

Dolce Vita

 

오늘의 메인 이미지로 선정된 자료로 v, a, c의 알파벳이 매우 독특하며 잡지 타이틀 같은 효과를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Dickensian Christmas

 

크리스마스용 영문 폰트입니다. 이미지상으론 조금 올드해 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표현할수 있습니다.

 

 

 

 

 

 

 

 

Beautiful Font

 

다양한 종류의 아름다운 서체가 포함된 팩키지 파일로 사진 또느 이미지에 손글씨 처럼 문구를 넣을수 있습니다.

 

 

 

 

 

 

Christmas Fonts

 

겨울이나 크리스마스 이벤트 배너에 활용도 높은 글씨체입니다.

 

 

 

 

 

 

 

Stitchedup typeface

 

손글씨 느낌의 고급 영문 글꼴 모음입니다. 자연스럽게 이미지에 문구를 삽입할때 유용합니다.

 

 

 

 

 

 

Nenuphar of Venus

 

매우 우아한 느낌의 서체로 여성스러운 디자인 제작에 자주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Kenan & Kel

 

이번 서체는 필히...소장해두시길 권해드리는 자료로 발랄하고 명랑한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Woodcutter Amor de Madre

 

만화풍의 재밋는 표현이 가능한 영문 폰트입니다. 유아동 또는 케릭터 디자인에 잘 어울릴것 같네요.

 

 

 

 

 

 

 

Quenelles

 

음식, 체인점, 레스토랑 등 푸드에 관련된 디자인에 매우 잘 어울리는 자료입니다.

 

 

 

 

 

 

 

 

Moon Flower Font

 

거의 낙서 수준의 휘갈긴 느낌의 폰트인데요. 학생 관련 디자인에 잠깐 넣어보긴 했는데...그닥..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언젠간 쓸모가 있을것 같아 소장하고 있는 자료입니다.

 

 

 

 

 

 

 

 

 

<관련글>

2014/06/13 - 손글씨 대가들의 영문 캘리그라피 작품 소개

2014/05/26 -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손으로 그린 아이콘 소스 모음

2014/05/16 - 손글씨 느낌이 나는 캘리그라피 영문 폰트 모음

2014/04/18 - 나만의 아이콘 폰트를 제작할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소개

2013/09/05 - [무료 폰트 제작 프로그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폰트을 만들어보자

2013/07/15 - [ 무료 폰트 ] 칠판 손글씨 느낌 표현에 유용한 분필 영문서체 16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