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만들기에 도움되는 무료 포토샵 템플릿 모음

 

어플만들기에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포토샵 소스 모음

 

 

2009년에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앱개발자라는 직업이 부각되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가 3000만명정도 되면서 앱개발자와 앱디자이너의 수요 또한 점점 증대되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어플제작을 취미로 시작하는 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실생활에 필요한 앱을 직접 제작해서 사용하고 무료로 배포하는 분들을 보면 굉장히 부럽더군요.

 

오늘은 스마트폰 어플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무료 PSD 디자인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음악, 날씨, 쇼핑몰 등등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관련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도움될만한 자료입니다. 모든 자료는 수정 및 편집이 자유로운 PSD 원본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애플리케이션 템플릿으로 기능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앱을 제작해보세요.

 

 

 

 

 

Blog and Article App UI

 

블로그 또는 뉴스 앱 UI 디자인 소스입니다. 10가지의 응용프로그램 페이지를 제공하며 640 X 1136 픽셀로 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이름과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FM Radio UI – iOS 7 App

 

FM 라디오 어플 유저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입니다. 방송국의 목록과 실행화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이폰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Blue App for iPhone

 

프로필, 슬라이더, 그래픽, 메시지보드, 아이콘 및 기타 유용한 요소가 포함된 디자인 소스입니다.

 

 

 

 

 

 

Storm Messenger App

 

로그인, 채팅, 컨텐츠, 프로필, 메뉴 등 총 5가지의 페이지로 구성된 앱 디자인 소스입니다.

 

 

 

 

 

 

 

Snap Sack – iPhone Photo Album App Free PSD

 

사진 관리 및 앨범을 소셜미디어로 통해 공유하는 무료 아이폰 앱 포토샵 소스입니다.

 

 

 

 

 

 

Capload IOS App free PSD

 

스플래쉬, 로그인, 프로필, 캡쳐, 카메라 등 포토 관련 앱을 제작할때 유용한 디자인 소스입니다.

 

 

 

 

 

 

 

Free Weather App PSD

 

날씨 관련 어플 제작에 활용도 높은 무료 PSD 소스입니다.

 

 

 

 

 

 

Flybi iOS Application Template

 

Flybi는 비행기 탑승권 및 모든 수하물 정보에 관련된 어플 제작에 유용한 템플릿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로 제작되어 이미지 교체가 쉬우며 3가지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다운받을때 트위터 계정이 있어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Android L – Weather App Concept

 

안드로이드 날씨 어플 컨셉 디자인입니다.

 

 

 

 

 

 

Photos app Design

 

사진 관련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템플릿 소스입니다. 만약 자동으로 다운이 안된다면 드롭박스 계정으로 수동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PSD Beeline App UI Kit

 

앱 UI키트 및 유용한 디자인 요소들을 포함한 아이폰 스타일 디자인 소스입니다.

 

 

 

 

 

 

 

<관련글>

2015/02/17 -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프로그래밍 무료 전자책 7권 소개

2014/10/06 - 에버노트에 버금가는 강력한 기능의 무료 스마트폰 메모 앱 소개

2014/09/02 - 최대 6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을 빠르게 해주는 앱 소개

2014/08/27 - 컴퓨터 관리에 유용한 하드디스크 사용량 분석 도구

2014/08/18 - 강력한 기능을 가진 맥 OS용 화면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