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쉽게 일러스트 파일 확인이 가능한 AI 뷰어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일러스트 파일 AI 뷰어

 

디자인 관련 일을 하지 않아도 간혹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확장자인 AI파일을 확인해야할 때가 있죠. 명함, 카다로그, 케릭터, CIP 등 인쇄 작업에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생각보다 많이 접하는 그래픽 파일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AI 파일은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뷰어가 없으면 확인이 어려운 확장자입니다. 단순히 파일 확인을 위해 고가의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살수도 없고 뷰어를 어떤걸 써야할지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프로그램 설치없이 온라인으로 확인이 가능한 일러스트레이터 AI 뷰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년쯤에 설치형 AI뷰어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모두 설치를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었죠. 많은 파일을 볼때는 유용하지만 간혹 한번씩 보는거라면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AI뷰어를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 파일을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AI 뷰어입니다.

 

아래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웹상에서 AI 파일을 확인해보세요.~

 

AI 뷰어


 

 

 

AI VIEWER ONLINE

 

AI VIEWER ONLINE의 기능은 매우 단순합니다. 단순히 파일을 업로드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 TO PAGE

 

 

 

 

▼ 페이지 중간쯤에 있는 "UPLOAD" 버턴을 클릭해주세요. (파일을 드래그해도 됩니다.)

 

 

 

 

 

▼ 열기창에서 AI파일을 선택해주세요.

 

 

 

 

 

 

▼ 업로드된 파일 옆에 있는 "VIEW"버턴을 클릭해주세요.

 

 

 

 

 

 

▼ 아래는 실제로 AI파일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오른쪽 뷰 도구로 확대, 축소, 이동이 가능합니다.

굳이 설치형 AI 뷰어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간단하게 AI파일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5/10/15 - 다양한 업종에 활용 가능한 무료 로고 디자인 모음

2015/09/30 - 세계 유명한 랜드마크의 특징을 잘 살린 포토샵 라인 아이콘 모음

2015/09/25 - 데이터 시각화에 유용한 인포그래픽 브로셔 템플릿 AI 소스

2015/07/30 - 새로운 기법이 가득한 고급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모음

2014/10/08 -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무료 벡터 자료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