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 무료 프로그램 ] 윈도우 설치후 꼭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 소개

 

 

 

 

 

 

 

 

 

 

윈도우 설치후 필요한 소프트웨어 소개

 

 

 

윈도우를 설치하면 아주 기본적인 내장 프로그램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들만으로는 컴퓨터를 관리하거나 활용하기 어려운데요. 오늘은 새롭게 윈도우를 설치했을때 꼭 한번쯤은 깔아볼만한 프로그램들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총 10가지의 무료 소프트웨어로 컴퓨터를 좀더 편하게 활용해보세요.

 

 

 

다운방법 : 각 해당제목을 클릭하면 상세정보및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olWiz Care
ToolWiz는 윈도우 초기 설치상태를 꾸준히 유지하게 해주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레지스트리 오류, 정크파일, 디스크 조각등
다양한 문제를 발견하면 수정해주어 컴퓨터를 관리해줍니다.


 

 


 

 

 

 

 

 

 

 

 

Picasa 3.9
Picasa는 구글의 편리한 사진편집기입니다. 윈도우에 내장된 그림판으론 아주 기초적인 편집만 가능하지만 Picasa에는 cinemascope, HDR-ish,  Focal Zoom, Polaroid 필터 등 유용한 새로운 기능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포토샵 없이도 사진을 멋지게 꾸밀수 있습니다.

 

 

 

 

 

 

 

 

 

 

 

 

Soda 3D PDF Reader
Soda 3D PDF Reader는 최고의 무료 PDF리더중 하나입니다. PDF 문서를 열기,보기,작성 및 인쇄할수 있으며 만화나 책을 볼때 3D로 책장이 넘어가는 효과를 주어 읽는느낌이 훌륭합니다. 또한 워드, 엑셀을 PDF로 만들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Google Chrome
한국인의 80%는 윈도우 익스플로우를 쓴다고 하는데요.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서 사용하는것 뿐이지 윈도우 익스플로우 말고도 정말 좋은 브라우저은 많이 있습니다. Google 크롬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보안에 매우 안전한 브라우져입니다. 또한 동일한 페이지를 열었을경우 구글크롬이 익스플로우보다 빠르게 작동하시는걸 느끼실수 있습니다.

 

 

 

 

 

 

 

 

 

 

UltraSearch
UltraSearch는 한국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강력한 서치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에서 파일찾기하면 오랜시간 기달려야 파일을 찾을수 있는데요. UltraSearch을 이용하면 불과 수초안에 원하는 파일을 찾을수있는 굉장히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

 

 

 

 

 

 

 

 

 

 

DriverMax 6
DriverMax 6는 윈도우 설치후 드라이버를 찾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래된 하드웨어 드라이버 부터 최신버전에 대한 링크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전 드라이버를 백업할수 있고 드라이버 업데이트 기능이 있어서 pc의 성능과 속도를 향상 시켜줍니다.

 

 

 

 

 

 

 

 

 

 

 

Windows Defender Offline Beta
Windows Defender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PC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PC을 위협하는 잠재적인 프로그램을 찾아주어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보안백신외에 추가보안을 원할경우 유용합니다.


 

 

 

 

 

 

 

 

 

 

 

Gimp
Gimp는 사진을 보정할때 정말 유용한 도구입니다. 사진보정, 이미지 합성, 이미지제작 등을 포토샵 없이 대부분 수행할수 있으며 사용방법이 아주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료라는것이겠죠!!!

 

 

 

 

 

 

 

 

 

 

Freemake Audio Converter
Freemake는 오디오 및 동영상파일을 변환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MP3, WMA, WAV, FLAC, AAC, M4A, OGG등등 다양한 파일형식으로 변환이 가능하며 아이팟,아이폰,아이패드,PSP에 맞도록 변환해줍니다.

 

 

 

 

 

 

 

 

 

 

Xmarks
Xmarks는 다양한 브라우져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인 프로그램입니다. 각 브라우저 간의 북마크를 동기화하여 자동으로 북마크를 백업하고 각 브라우져에서 보여주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관련글>

2012/09/12 - [ 컴퓨터 속도향상 프로그램 ] PC속도을 향상시켜주는 8가지 프로그램

2012/09/10 - [ 동영상 복구 프로그램 ] 손상된 동영상을 수리해주는 프로그램 3종

2012/07/19 - [ 타자연습 프로그램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영문 타자연습 프로그램

2012/05/15 - [ 플래쉬 무료 프로그램 ] 1분만에 플래쉬를 제작할수 있는 초간단 플래쉬 무료 프로그램

2012/04/13 - [ 자바스크립트 무료 메뉴소스 ] 드롭다운 메뉴 무료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

2012/03/19 - [ 무료 폼메일 ] 초간단 웹통 폼메일 무료배포 버전1.0 (웹프로그램)

2012/09/18 - [ 안드로이드 보안 어플 ] 스마트폰 분실 / 백신 / 폴더락 등 보안 관련 필수어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