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멀웨어 제로 킷 프로그램 MZK 다운 및 사용법

멀웨어제로킷 MZK 다운 및 사용방법 소개

 

멀웨어는 바이러스와 비바이러스 모두를 통칭하는 용어이죠. 보통 악성코드라고 불리우는데요. 광고 팝업창, 시작페이지 고정, 윈도우 설정 변경, pc 속도 저하, 인터넷 속도 저하, 파일 변경 및 삭제 등등 다양한 증상을 일으킵니다. 최근에는 특정 웹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감염이 될 만큼 위험성이 커지고 있는데요.

 

보통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 하나는 설치되어 있지만 멀웨어를 막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전문 멀웨어제로킷을 설치하여 메인 백신과 함께 보조로 사용한다면 좀더 악성코드로 부터 안전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최고의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멀웨어제로킷 MZK 다운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ZK는 각종 악성코드, 프로그램, 툴바, 인터넷 광고 팝업창 등을 제거해주는 도구입니다. 일반 백신 처럼 실시간 감시, 예약검사와 같은 기능은 없어서 보조 도구로 사용해야 하지만 악성코드 제거 기능은 최고입니다. 멀웨어제로킷 MZK 다운은 바이러스 제로시즌2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멀웨어제로킷 MZK 다운 및 사용법으로 컴퓨터를 깨끗하게 만들어 보세요.~

 

 

 

 

Malware Zero Kit (mzk) 다운 및 사용법

 

▼ 아래 링크로 바이러스 제로시즌2 카페 하단에 있는 "내려받기"을 누르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압축파일을 푼후 "mzk" 폴더로 이동해 주세요.

 

 

 

 

▼ "mzk"파일에 우측 마우스를 클릭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세요.

(안전모드에서 하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 도스창이 뜨면서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 스크립트 초기화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작업이 진행되면 프로그램이 대부분 종료되므로 미리 저장하라는 팝업입니다.  "예"를 눌러주세요.~

 

 

 

 

▼ 윈도우 탐색기를 종료한다는 팝업입니다.  "예"를 눌러주세요.

 

 

 

 

▼ 생각보다 검사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달려 주세요.

 

 

 

 

▼ 완료되면 창이 초록색으로 변하면서 완료 팝업이 뜹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