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최신버전 한글 HWP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

한글 HWP뷰어 다운로드 & 설치하기

 

예전엔 한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했는데 지금은 관공서를 제외하고는 MS워드나 엑셀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죠. 사용빈도가 적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프로그램 설치도 안되어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한글 HWP 파일은 복합파일 이진 형식으로 다른 문서 도구와 호환이 어려워서 한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않다면 문서 열람이 어렵습니다.

 

이럴때는 한글과컴퓨터에서 정식으로 배표하고 있는 한글 HWP뷰어 다운로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글 HWP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컴 뷰어의 기능은 한글, 한셀, 한쇼 등 한글과컴퓨터 제품 뿐만아니라 MS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등의 마이크로오피스 문서도 불러올 수 있는 통합 뷰어입니다.

 

라이센스 부분을 살펴보면 개인이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때에는 무료입니다. 그렇다고 기업이나 단체에서 사용을 못하는건 아니고 재배포 행위에 관련된 서면 상의 승인을 받으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한글 HWP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법으로 한글 문서를 자유롭게 열람해 보세요.~

 

 

 

 

한컴오피스 2018 통합뷰어 다운 및 설치하기

 

▼ 홈페이지 중앙 메뉴중 "다운로드 센터"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컴오피스 2018뷰어에서 일반용/기업용중 선택해서 다운받아 주세요.

 

 

 

 

▼ 설치파일을 실행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 체크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파일연결을 모두 할 필요는 없습니다. 없는 프로그램만 선택후 "다음"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이제 HWP 파일을 뷰어로 열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편집은 안되지만 출력 및 열람은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