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시간관리에 유용한 컴퓨터 알람시계 1Time

컴퓨터 알람시계 1Time 다운 및 사용법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면 시간을 철저하게 관리해서 목표을 달성하는 스타일이 많죠. 최대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일정을 관리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사용하는 습관은 자연스럽게 성공에 가깝게 만들어 줍니다. 이처럼 시간관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데요.

 

우선순위가 명확한 계획을 세웠다면 일단위가 아닌 시간단위로 스케줄을 쪼개서 관리하면 버리는 시간도 줄어들고 효율적으로 목표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억마장자 리처드 브랜슨은 1분단위로 스케줄을 관리했다고 하는데... 그건 인간의 영역이 아닌것 같네요.

 

1시간 단위 또는 30분 단위로 시간관리을 할때 컴퓨터 알람시계을 사용하면 굉장히 유용합니다. 불분명하게 몇시까지 하겠다는 생각 보다는 정확하게 컴퓨터 알람시계에 맞춰 계획을 완수하겠다는 생각을 갖는다면 실패 확율이 확연이 줄어듭니다.

 

아래는 컴퓨터 알람시계 중에 평가가 가장 좋은 1Time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1TIME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

 

1Time은 알람, 스톱워치, 카운트 다운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가 필요없으며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 인스톨 화면은...참 올드해 보이네요. 시작후 next을 눌러주세요.

 

 

 

 

▼ 사용권 계약에 "YES"을 눌러주세요.

 

 

 

 

▼ 설치위치 선택후 "NEXT"을 눌러주세요.~

 

 

 

 

▼ 바탕화면 아이콘 이름 설정후 INSTALL 버턴을 누르면 설치됩니다.

 

 

 

 

▼ 정말 간단하게 생겼죠. 첫 화면에서 ▶ 버턴을 누르면 스톱워치가 시작됩니다. 멈추려면 다시 누르면 되세요. 

 

 

 

 

▼ 알람 기능을 사용하려면 "SET" 버턴을 눌러주세요.

 

 

 

 

▼ Set Countdown Time은 카운트다운 기능입니다. 입력된 시간이 경과되면 소리가 나옵니다.

 

 

 

 

▼ Set Alarm Time은 알람기능입니다. 설정된 시간이 되면 알람이 울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