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메모리 최적화 도구 FREEMM으로 배그 렉줄이기

배그 렉줄이기에 유용한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FREEMM

 

요즘 배틀그라운드로 인해 떠들석하죠. 해외 흥행에 이어 국내에서도 갓겜이라는 칭호를 받을만큼 오랜만에 재밋는 게임이 나와서 생활의 활력을 주고 있는데요. 게임방식을 살펴보면 마지막 생존자가 남을때까지 치열하게 싸우는 서바이벌방식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생존구역과 생존자들이 줄어들면서 긴장감은 극에 달하고 살기위해서 다양한 방식을 스스로 찾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을때 렉으로 인해 어의없이 사망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게임에서 요구하는 컴퓨터 사양을 어느정도 충족시킨다고 해도 잔렉이 꽤 생깁니다. 이것은 플레이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심해지는데요.

 

이러한 렉현상이 발생하는 원인중에 하나가 메모리가 쌓여서 그럴 수 있습니다. 장시간 배그를 즐겼다면 중간에 한번씩 종료했다가 들어오거나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FREEMM을 설치해서 메모리를 관리하면 배그 렉줄이기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FREEMM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메모 최적화로 배그 렉줄이기에 성공해 보세요.~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배그 렉줄이기

 

FREEMM은 분단위로 메모리 사용을 자동으로 체크하여 간편하게 최적화를 해주는 도구입니다. 설치가 필요없으며 시스템 트레이에 상주가 가능합니다.

 

▼ 먼저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다운로드)

 

 

 

 

▼ 상단 "최적화" 버턴을 눌러주세요.

 

 

 

 

▼ 최적화 팝업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하단 자동 최적화 시간 간격을 설정후 "시작"을 누르면 설정된 시간이 되면 최적화가 자동으로 됩니다.

 

 

 

 

▼ "트레이로 보내기" 버턴을 누르면 오른쪽 하단 작업표시줄에 숨겨집니다. ^^ 렉없는 즐거운 게임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