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간편한 온라인 무료 바코드 생성기

온라인 무료 바코드 생성기 사용법

 

바코드는 블랙 막대바와 화이트 빈공간을 이용하여 문자와 숫자등을 표현하는 방식이죠. 바코드 스캔기를 이용하면 데이터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어서 제품, 마트, 도서, 출퇴근 카드 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바코드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지만 오늘은 CODE39와 CODE128을 만들 수 있는 무료 바코드 생성기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DE39은 숫자0~9, 영문A~Z, 특수문자7가지를 ASCII로 표현되는 방식으로 구조적 단순성으로 산업 전반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고 CODE128은 128문자 모두 표현할 수 있어서 보안성이 매우 뛰어난 방식인데요.

 

두가지 모두 산업체 또는 물류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형식으로 무료 바코드 생성기을 알아두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무료 바코드 생성기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바코드를 만들어 보세요.~

 

 

 

 

Free Online Barcode Generator

 

▼ Barcodesinc 홈페이지로 이동후 좌측 하단을 보면 바코드 만드는 도구가 있습니다. 먼저 바코드의 종류와 기본 설정을 조절하기 위해 "Advanced Options"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 ①에 바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②에 바코드의 사이즈를 입력해주세요. ③에 막대바의 크기를 입력해 주세요.

 

 

 

 

▼ ①에 바코드의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② Generate Barcode을 누르면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 생성된 바코드를 눌러주세요.

 

 

 

 

▼ 이미지에 우측 마우스를 클릭후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을 누르면 바코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