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느려졌을때 효과 좋은 길호넷 KCLEANER

길호넷 KCLEANER로 컴퓨터 느려졌을때 다시 빠르게 하기

 

컴을 오래 쓰다보면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관공서나 은행 방문시 설치되는 프로그램과 애드웨어는 부팅시 자동으로 실행되어 PC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큰 원인중에 하나인데요. 이런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정리하려고 해도 어떤걸 지워야할지 잘 모르실꺼에요.

 

이럴때는 길호넷 KCLEANER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일시에 종료시켜서 컴퓨터 느려졌을때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길호넷 KCLEANER는 윈도우 기본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시켜주는 도구입니다. 실행시 본 프로그램도 같이 종료되어 타프로그램 처럼 몰래 숨어서 PC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강제설치된 목록을 보고 불필요한 프로그램도 정리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아래 길호넷 KCLEANER를 이용한 컴퓨터 느려졌을때 빠르게하는법으로 PC를 초기상태로 돌려보세요.~

 

KCLEANER

 

 

 

윈도우클리너 V3.0 다운 및 사용법

 

▼ 윈도우클리너는 설치없이 바로 실행됩니다. 첫화면에서 "초기화 하기"을 눌러주세요.

(실행전에 작업중인 파일은 저장을 눌러주세요. 모두 종료됩니다.)

자료실 바로가기

 

 

 

 

▼ 브라우저 탭에서는 익스플로러와 연결된 툴바 및 도구들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툴바외엔 모두 체크 해제후 "적용하기"을 눌러주세요.

 

 

 

 

▼ 자동실행탭은 부팅시 시작되는 프로그램들입니다. 백신 프로그램 외엔 모두 해제후 "적용하기"을 눌러주세요. 

 

 

 

 

▼ 강제설치탭은 은행, 관공서 방문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 및 애드웨어 목록입니다. 선택후 제거하기을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