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프로그램 추천 어베스트 프리 1년 무료 사용방법

백신프로그램 추천 어베스트 프리 다운 & 1년 무료 사용하기

2018년 전 세계 백신 순위를 살펴보면 아쉽게도 우리나라 프로그램은 하나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악성코드 탐지능력, 바이러스 치유능력 등 가장 중요한 평가요소에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 것 같네요. 그렇다고 좋은 평가를 받은 외산 프로그램을 쓰기에는 편의성이 좀 떨어지고 유료인 경우가 많아 좀 꺼려지는데요. 다만, 어베스트 프리 제품은 한글을 포함한 27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가정에서는 비영리 목적이라면 1년 단위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세계 최고 수준의 백신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프리의 장점은 실시간으로 위험한 사이트를 발견할 경우 차단과 동시에 알림을 주기 때문에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면 악성코드 검진율이 99%로 신종 바이러스도 잘 잡아낸다고 합니다.

아래는 백신프로그램 추천 어베스트 프리 다운 및 1년 무료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를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백신프로그램 추천 AVAST FREE ANTIVIRUS

 

▼ 먼저 네이버 자료실에서 안전하게 제품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하단 "avast browser" 설치 부분에 체크를 해제후 설치를 눌러주세요.  

 

 

▼ 설치 완료후 모바일용 설치 페이지가 나옵니다. 필요없죠.~ 하단 "아니요"을 클릭해 주세요.

 

 

▼ 고급 기능도 필요없죠.~ 하단 아니오를 클릭해 주세요.

 

 

▼ 어베스트가 실행되면 우측 메뉴에서 "내 라이선스"을 클릭해 주세요.

 

 

▼ 보시면 계정 만료 날짜가 30일 남음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계정을 늘릴려면 가입후 메일확인을 받아야 했지만 이제는 좀 황당한 방법으로 1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제어판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어베스트를 삭제후 다시 재설치해 주세요. 또는 삭제할때 활성화 버턴을 클릭해도 됩니다. 

 

 

▼ 그러면 마법같이 1년 연장이 됩니다. ^^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