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샤나인코더로 MKV MP4 변환하는 방법

샤나인코더로 MKV MP4 변환하기

요즘 영상파일을 다운받으면 MP4 또는 MKV 포멧이 대부분이죠. MKV는 표준 자유 컨테이너 포멧으로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자막 트랙을 제한 없이 컨테이너에 담을 수 있는 형식입니다. AVI와 MP4 포멧을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 졌지만 스마트폰, TV, 태블릿에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사용하기 편한 MP4 파일로 변환해야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는 샤나인코더를 사용하면 MKV MP4 변환을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샤나인코더를 이용한 MKV MP4 변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변환에 성공해 보세요.~

 

 

Free MKV to MP4 Converter

 

샤나인코더는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클릭 몇 번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인코딩 속도와 뛰어난 동영상 품질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 변환할 파일을 인코더에 드래그해주세요.

 

 

▼ 우측 커스텀에서 파일변환안에 있는 "MP4.XML"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을 불러올까요 창이 나오면 "예"을 눌러주세요.

 

 

▼ 중간 메뉴중에 "빠른 설정"을 눌러주세요.

 

 

▼ 영상 사이즈 변경을 체크해제하면 원본 크기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용량을 좀 줄이고 싶다면 크기를 작게 설정하시면 되세요.

 

 

▼ 마지막으로 인코딩 시작을 누르면 저장 폴더 지정후 변환이 시작됩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