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초보를 위한 쉽고 깔끔하게 sngp 삭제하는 방법

내컴퓨에서 완벽하게 sngp 삭제하는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광고를 보는 것을 전제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가 생기죠. 무료로 사용하는 조건이라 제휴 프로그램 정도는 이해할 수 있지만, 간혹 컴퓨터 CPU를 과부 시키는 무분별한 광고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스파이웨어 등을 심어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sngp.exe는 광고 조회를 유도하여 컴퓨터를 느리게 만드는 애드웨어입니다. 발견 즉시 삭제해야 하는 악성 애드웨어인데요.

 

sngp 삭제하는 방법은 레지스트리, 프로그램 삭제, 파일 삭제 등 좀 복잡한 방법으로 작업을 진행하는 방법과 전문 애드웨어 제거 툴을 사용하여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 초급자를 위해 간단하게 전문 애드웨어 제거툴을 사용하여 sngp 삭제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해 보시고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로 sngp 삭제하기

 

MZK는 보조 악성코드 제거 스크립트로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 도구입니다. 이 스크립트는 백신으로 잡지 못하는 애드웨어를 단번에 잡아주는 신박한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MZK는 안전모드에서 실행을 권장하지만 그냥 실행시켜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애드웨어 제거에 실패했을 경우 안전모드에서 검사를 진행해 주세요.

 

 

▼ 압축파일을 해제후 폴더안에 있는 "mzk.bat" 파일에 우측 마우스를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세요.

 

 

▼ 관리자창이 뜨고 한참동안 대기해 주세요. 

 

 

▼ "예"을 누르면 실행중인 프로그램들이 모두 종료됩니다. 미리 저장할 파일이 있으면 준비해 주세요.

 

 

▼ 윈도우 탐색기를 종료한다는 창이 나오면 "예"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최소 3분에서 1시간 가량 걸릴 수 있습니다.

 

 

▼ 검사가 완료된후 보고서를 메모장으로 보여줍니다. 삭제됬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