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샵 돋보기 아이콘 ] 검색/서치 관련 디자인에 유용한 포토샵 무료 아이콘 모음

 

 

 

 

 

 

 

 

서치 / 찾기 / 검색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돋보기 아이콘

 

 

오늘 소개해 드릴 돋보기 형태의 서치 아이콘은 웹싸이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프트웨어 UI제작에 매우 유용한 포토샵 소스입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돋보기 검색 아이콘만 으로도 디자인 퀄리트을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15가지 무료 포토샵 서치 아이콘으로 자유롭게 디자인의 완성도을 높여보세요~ 이 컬렉션은 모두 고해상도 PSD파일로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사이즈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유리 돋보기 포토샵 PSD 아이콘

 

이 돋보기는 웹사이트 및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검색 아이콘으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콘입니다. 편집 가능한 PSD, 벡터 EPS 및 512×512, 256×256, 128×128 64×64 픽셀 PNG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금속질감 돋보기 아이콘

 

웹, 블러그,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에 사용 할 수 있도록 높은 해상도을 지원하는 돋보기 아이콘입니다. 512픽셀, 256픽셀, 128픽셀, 64픽셀, 32픽셀 등 다양한 크기을 제공합니다. 

 

소스 바로가기

 

 

 

 

 

 

 

 

 

 

돋보기 검색 아이콘

 

PSD 포토샵 파일로 제작된 검색 아이콘입니다. 512×512, 256×256, 128×128, 64×64 픽셀의 투명 PNG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특정부위 강조 돋보기 아이콘

 

이런 표현 많이 보셨을꺼에요. 웹싸이트나 디자인에서 특정부분을 강조하기 좋은 돋보기 아이콘입니다.

 

소스 바로가기

 

 

 

 

 

 

 

 

 

 

글로벌 검색 아이콘

 

블루색 지구본 위에 돋보기을 배치한 아이콘입니다. 편집 가능한 포토샵 PSD 파일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문서검색용 돋보기 아이콘

 

종이위에 돋보기을 배치한 아이콘입니다. 문서, 자료, 파일 검색 디자인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소스 바로가기

 

 

 

 

 

 

 

 

 

 

화려한 돋보기 아이콘

 

하이퀄리티 포토샵 PSD 디자인 돋보기 아이콘입니다. 내부에 화려한 PsdPoint.com로고가 잘 어울리는 소스입니다. 1280 X 1024픽셀로 제작되었으며 색상은 화이트,그레이,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나무질감 돋보기 아이콘

 

작고 귀여운 스타일의 돋보기 아이콘 소스입니다. 손잡이 부분이 나무질감으로 제작되어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심플한 돋보기 아이콘

 

유리질감이 사실적으로 잘 표현된 검색용 아이콘입니다. 총 4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세련된 스타일의 돋보기 아이콘

 

깔끔하고 세련된 모양의 돋보기 아이콘 소스입니다. 포토샵 PSD로 다운 받을수 있어서 수정이 용이합니다.

 

소스 바로가기

 

 

 

 

 

 

 

 

 

 

귀여운 미니 돋보기 아이콘

 

귀여운 스타일의 작은 돋보기 소스입니다.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면 PSD파일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소스 바로가기

 

 

 

 

 

 

 

 

 

미니 클립아트형 돋보기 소스

 

미니 돋보기 아이콘 소스입니다. 확대, 축소 모양 돋보기을 포함하여 총 6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줌기능 돋보기 아이콘

 

축소, 확대을 표기할때 좋은 돋보기 아이콘입니다. 돋보기 하단의 그림자는 잘라내기로 편집하실수 있습니다.

 

소스 바로가기

 

 

 

 

 

 

 

 

 

미니멀 돋보기 아이콘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돋보기 소스입니다. 64, 48, 32, 24 픽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검색창 옆 이미지로 사용하기 좋은 소스입니다.

 

소스 바로가기

 

 

 

 

 

 

 

<관련글>

2012/11/22 - [ 스마트폰 어플 아이콘 ]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무료 포토샵 아이콘 모음

2012/11/13 - [ 포토샵 PSD 소스 ] 간지나는 IT기기 제품 디자인 포토샵 원본 소스

2012/11/06 - [ 윈도우 아이콘 모음 ] 폴더, 프로그램, 웹브라우저, 소셜 아이콘 모음

2012/10/15 - [ 무료 RSS 아이콘 ] 개성넘치는 RSS 피드 아이콘으로 방문객을 사로잡자

2012/07/03 - [ 포토샵 무료 소스 ] 유료소스 빰치는 포토샵 하이퀄리티 디자인 무료 소스

2012/02/08 - [ 포토샵 ] 활용도 100% 하이퀄리트 폴더 아이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