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을 위한 무료 과학 PPT 템플릿 모음

무료 과학 PPT 템플릿 모음 소개 

 

우리나라에서는 프레젠테이션하면 파워포인트를 떠올릴 정도로 프레젠테이션 대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죠. 어디에서나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특히 학교 발표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학교 몇몇 학과에서는 언제나 파워포인트를 끼고 살아야 할 정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료 과학 PPT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템플릿은 큰 그래픽을 강조하여 청중의 관심을 끌고 과학적인 주제를 표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질, 화학, 생물학 등이 다양한 주제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무료 과학 PPT 템플릿 3종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Beryl Free PowerPoint Template

Beryl 템플릿은 모든 과학 또는 연구 디자인 프레젠테이션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아이콘을 사용하여 일관된 테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Lazuli Free PowerPoint Template

Lazuli 템플릿은 과학 또는 전자 관련 프레젠테이션에 어울리는 테마입니다.. 회로 기판 모양의 배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Ebon Free Powerpoint Template

Ebon 템플릿은 화학이나 생물학에 중점을 둔 학생, 교사 또는 조직에 유용한 테마입니다. 과학 그래프와 이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ownload Page

 

 

 

Science Powerpoint Template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이 템플릿은 학교 및 과학과 관련된 주제에 적합합니다. 세련된 색상으로 청중에게 탁월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