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농협 무료토정비결로 한 해의 운세 알아보기

2020 농협 무료토정비결 소개

 

여러분들은 한 해를 잘 마무리 하고 계시나요?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정리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이면 승진이나 연봉협상이 이루어지고 학생이라면 중요한 시험을 치르고 결과가 확인된 시기이죠. 결국 자신이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작업이 끝나고 내년을 기다리며 초조해하거나 기대에 부풀게 됩니다.

 

이렇게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많은 분이 토정비결이나 신년운세를 찾으시는데요. 토정비결은 조선시대 이지함 선생님이 작성하고 후대의 사람들이 고치고 덧붙여서 완성된 예언서입니다. 한 해와 월의 운세를 세분화하여 구체적으로 예언한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고 높은 적중률로 아직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0 농협 무료토정비결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로 태어난 해와 월, 날짜를 가지고 간단하게 운세를 점칠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0 농협 무료토정비결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가족들과 한 해의 운세를 점쳐보세요.

 

 

2020 신 토정비결 무료 사용 방법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입력 후 "이용하기"을 눌러 주세요. (바로가기)

 

 

 

▼ 결과를 보면 먼저 사주정보와 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총론을 보면 전체적인 운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세부적으로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 건강, 이성, 대인관계를 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월별운세를 통해 위험을 대비하여 악운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