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한자 폰트 다운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한자 폰트 다운 사이트 소개

이번 포스팅은 무료 한자 폰트 다운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글씨체는 같은 글이라도 쓰는 사람의 목적이나, 취향, 방식에 따라 그 모양이 달라지죠. 특히 한자의 경우 고대 한자 서체인 전서를 비롯하여 한나라 시대의 예서, 일점/일획을 독립시켜 쓰는 해서, 해서를 흘림글씨로 쓰는 행서, 일부 자획을 생략해서 흘려쓰는 초서체 등 다양한 방식의 서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양한 글자체를 가지고 있는 한자는 한글이나 영문에 비해 폰트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한자의 아름다운 모양을 디자인하고 싶어도 제대로된 폰트가 없다면 구현하기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CHINESE FONTS DESIGN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원하는 형태의 서체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아래는 무료 한자 폰트 다운 사이트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무료 한자 폰트 썸네일

 

CHINESE FONTS DESIGN 다운 및 설치 방법

▼ 홈페이지 상단 메뉴 "CHINESE FONTS"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다운받고 싶은 서체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 상세내용에서 라이센스 범위 확인 후 하단 "Click Here To Download"을 클릭해 주세요.

 

 

▼ 링크페이지에서 다시한번 "Click Here To Download"을 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설치는 윈도우 탐색기에서 "로컬디스크(C) > Windows > Fonts"에 파일을 붙여넣으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