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EDIT 카메라 촬영음 설정하기


SETEDIT 카메라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휴대폰에서 카메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중요한 기능이죠. 초기 휴대폰 출시 이후에 모든 폰에는 카메라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성능 경쟁으로 인해 DSLR을 위협할 정도로 기술이 크게 발달하였는데요. 우리나라는 법적으로 촬영음을 60~68db 정도로 소리가 나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는 몰래카메라 피해를 줄이려는 방편입니다. 

 

그런데 간혹 정숙한 공간이나 자는 아이나 반려동물을 찍고 싶을 때 카메라의 촬영음을 잠시 끄고 싶을 때가 있으실 거예요. 이럴 때는 SETEDIT 앱을 이용하면 강제로 스마트폰 설정을 조정하여 촬영음이 나오지 않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테스트 결과 삼성폰은 가능하지만 다른 회사는 안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아래는 SETEDIT 카메라 설치 및 설정 방법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목차

     

    SETEDIT 카메라

     

    SETEDIT 카메라 설치하기

    설정 편집기 앱은 안드로이드 데이터베이스를 편집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카메라 촬영음을 변경하여 진동 또는 무음에서만 소리가 안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촬영음 설정하는 방법

    1. 앱 실행 후 안드로이드 버전이 낮으면 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2. 업데이트에서 "지금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3. ADD NEW SETTING에서 쭉 내려서 알파벳 C로 시작하는 부분을 찾아 주세요.

     

     

    4. "csc_pref_camera_forced_shuttersound_key"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5. 팝업창에서 "Edit Value"를 클릭해 주세요.

     

     

    6. Edit Value 값을 "0"으로 변경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

     

    참조

     

    - 아이폰 메모리 정리 빠르게 실행하기

    - 비슷한 옷 찾기 무료 검색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