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전 사용처 부산 지역 가맹점 찾기


이번 포스팅은 동백전 사용처 찾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죠. 정부는 여름 휴가철 이후 코로나19 확산이 정점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점 이후에 방역 및 의료 대응 역량을 계속 확충할 계획인데요.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내용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역화폐에 대한 중앙정부의 국비 지원이 올해 크게 줄어들면서 지방자치단체의 혜택이 줄거나 심지어 발행이 중단되는 처지에 놓였습니다. 부산의 경우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충전 한도는 30만원으로, 캐시백 요율은 5%로 조정되었어요. 다행히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말까지 발행 중단은 없다고 합니다.

혜택이 다소 줄어들었지만 5% 캐시백은 다른 카드에 비해 정말 강력한데요. 사용처를 살펴보면 사업장이 부산광역시 내에 가맹점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맹점은 조회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어요.

아래는 동백전 사용처 조회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동백전 사용처

 

 

동백전 사용처 조회

1. 앱 설치 후 휴대폰 인증 및 비밀번호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계좌 연결은 나중에 하셔도 됩니다.

(동백전 앱 설치 바로가기)

 

 

2. 메인화면 우측 하단 "상점"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3. 가맹점 검색창 아래에 "전체"를 클릭해 주세요.

 

 

4. 조회 조건을 체크해 주세요.

 

 

5. 결과에서 상점명,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클릭해 보세요.

 

 

6.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