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뷰어 다운로드 무료 사용하기


이번 포스팅은 울트라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컴퓨터에 대해 잘 아는 건 아니지만 주변에서 간혹 PC상태가 이상하니 좀 봐달라는 부탁을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를 아예 켤 수 없는 상태라면 어렵겠지만 대부분 소프트웨어적인 이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윈도우 OS의 일부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적절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설치한 경우인데요. PC가 바로 앞에 있다면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대두분 해결할 수 있지만 전화를 통해 거기를 눌러서 ~ 하는 식으로 설명하면 시간이 배 이상 걸립니다. 그래서 이럴 때 원격 접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를 이용하면 다른 사람의 PC화면을 내 PC 모니터에서 보며 내 것처럼 다룰 수 있어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원격 지원 프로그램 중 팀뷰어가 가장 인기가 높지만, 무료 사용에 제한이 많더군요.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울트라 뷰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회사에서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원격지원 외에도 채팅창, 간단한 파일 공유, 여러 컴퓨터에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울트라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울트라 뷰어

 

 

울트라 뷰어 다운로드

1. 홈페이지 배너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설치는 간단합니다. NEXT를 누르면 쉽게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른 컴퓨터의 ID와 암호를 입력하면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는 수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