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난방비 신청 온라인 접수하기


이번 포스팅은 파주시 난방비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러시아 상황이 먼 나라 얘기라 생각했었는데, 막상 난방 고지서를 받아보고 월말에 결제할 금액을 확인하는 순간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전월 대비 난방비와 온수비, 전기요금이 모두 올랐더군요. 난방비는 지난해에 비해 41% 인상되고 온수비는 14%, 전기요금은 18% 이상되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외식업계도, 서비스업종도 모두 가격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서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파주시는 전 세대에 난방비를 지원하는 "긴급 에너지 생활안정지원금 지급을 27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실시한다고 해요. 대상은 2월 6일 24시 기준 파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세대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구당 20만 원의 파주페이로 지급됩니다. 신청은 기간은 2월 27일~3월 31일까지이며 혼잡 방지를 위해 요일별 5부제가 적용됩니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한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간단한 본인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파주시 난방비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파주시 난방비 신청

 

 

파주시 난방비 신청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5부제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출생연도"를 선택 후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해 주세요.

 

 

4. 간편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5. 지급대상 확인 및 정보 확인 후 신청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