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디자인 트랜드에 어울리는 신선한 포토샵 PSD 원본소스

 

 

 

 

 

 

 

 

디자이너를 위한 활용도 높은 포토샵 소스 모음

 

 

디자이너의 가장 큰 스트레스는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언제나 빨리빨리만 외치고 창의적인 생각은 커녕 기존 소스 재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악조건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뛰어난 실력도 중요하지만 소장하고 있는 자료로 얼마나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디자이너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 프로그램에서 활용할수 있는 하이퀄리티 PSD 원본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이어가 살아있는 원본이라 쉽게 편집할수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을 제작할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Paper Login Form

 

페이퍼 모양으로 디자인된 로그인 화면 소스입니다.  굳이 로그인 화면으로 활용하기 보단 메모장이나 노트 소스로 변형하여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Clock App Icon PSD

 

시계모양 어플 아이콘 소스입니다. 5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상황에 맞게 적용 하실수 있습니다.

 

 

 

 

 

 

 

 

 

 

 

Power Switch

 

전원스위치 아이콘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소장해두시면 유용할것 같습니다.

 

 

 

 

 

 

 

 

 

 

 

 

BisLite

 

현대적인 비지니스 웹사이트 PSD 템플릿입니다. 메인, 포트폴리오, 문의 등 세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워드프레스 또는 HTML5에 완벽하게 코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Dashboard UI Elements

 

대시보드 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입니다. 레이아웃 뿐만아니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UI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Leather UI Elements

 

이번 디자인은 가죽텍스처로 제작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아이콘입니다. 세개의 버턴, 응용프로그램 아이콘, 지퍼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턴만으로도 훌륭한 소스지만 가죽텍스쳐를 원하는 디자인에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히 다운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Map GUI kit

 

지도, 약도를 표현할수 있는 유용한 GUI 지도 키트입니다. 네이버나 구글 지도를 캡쳐해서 아이콘을 넣으면 멋진 약도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Web Search Icon, Vector Shape

 

블루색상의 클로벌 검색 아이콘 소스입니다. 홈페이지, 비지니스 사이트에 활용도가 높은 소스입니다.

 

 

 

 

 

 

 

 

 

 

Retro PSD Badge

 

금속 재질의 뱃지 포토샵 아이콘 소스입니다. 이벤트 배너나 제품홍보 배너에 활용하기 좋은 소스입니다.  

 

 

 

 

 

 

 

 

 

 

 

ID Card in Plastic Case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 ID카드 소스입니다. 

 

 

 

 

 

 

 

 

 

 

 

Colorful Ribbon Medal Free Vector PSD

 

화려한 리본 장식의 뱃지 소스입니다. 상장이나 훈장 같이 제품홍보 배너에 활용할수 있으며 어버이날 이벤트 배너에도 많이 사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Super Buttons

 

하이퀄리티 무료 PSD UI키트입니다. 소셜미디어,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 등등 다운로드 버턴으로 활용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Minimal Chalkboard

 

미니 칠판 버턴 소스입니다. 어플 아이콘이나 링크 버턴으로 활용도 높은 소스입니다.

 

 

 

 

 

 

 

 

 

 

 

Galaxy Note II PSD

 

겔럭시 노트2 포토샵 PSD 소스입니다. 요즘 배너에 스마트폰 이미지를 많이 활용하는것 같습니다. 하나쯤 소장해두셨다가 디자인 오브젝트로 활용해보세요.

 

 

 

 

 

 

 

 

 

<관련글>

2013/04/23 - 작업시간을 절약해주는 포토샵 CS6 단축키 키보드 시트

2013/04/04 - 화보속 모델같이 사진을 편집해주는 무료 포토샵 액션 모음

2013/03/20 - [ 포토샵 우드 텍스쳐 ] 디자인 배경에 활용도 높은 사실적인 나무질감 무료 이미지

2013/02/13 - [ 동물 패턴 이미지 ] 배경 만들기 뚝딱!! 귀여운 애니멀 Pattern 소스

2013/01/22 - [ 포토샵 빈티지 액션 ] 오래된 사진 효과을 만들어 주는 포토샵 로모 액션 모음

2013/01/04 - [ 포토샵 PSD 소스 ] 2013년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뉴트렌드 포토샵 원본소스 모음

2013/01/02 - [ 포토샵 배너 소스 ] 클릭을 유도하는 하이퀄리티 이벤트 배너 포토샵 PSD 모음

2012/12/26 - [ 포토샵 배경 패턴 ] 매력적인 타일 패턴 배경이미지 소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