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시차를 쉽게 알수 있는 해외 시각 변환기 어플 모음

 

 

 

 

 

 

다른나라의 현재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 소개  

 

오늘은 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전세계 시차를 확인할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MT, PST, PDT와 같이 표준시각이 틀리다보니 전세계의 시차는 조금씩 틀립니다. 만약 해외 바이어 또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때 그 나라의 시차를 모른다면 굉장히 큰 결례를 범할수도 있는데요. 9가지의 세계 시간 변환기 어플을 사용한다면 현지 시간에 맞게 담당자와 통화를 할수 있으며 라이브 공연, 이벤트, 경기를 정확한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9가지의 시간 변환기는 안드로이드, IOS(아이폰,아이패드), 컴퓨터, 윈도우폰 등 여러종류의 기기에서 실행이 되는 어플입니다. 사용자의 기기에 맞는 어플을 다운받아 쉽고 편리하게 글로벌 약속을 관리해 보세요.~

 

 

 

 

 

World Time Buddy

 

강력한 기능으로 무장한 세계 시간 변환기입니다. 여러 나라의 시각을 한눈에 변환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위치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입니다.

 

 

 

 

 

 

 

 

 

 

 

EasyTZ

 

컴퓨터로 실행되는 세계 시각 변환기입니다. 지도에서 원하는 위치에 마크를 찍어 표시가 가능하며  도시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장소를 찾을수 있습니다.

 

 

 

 

 

 

 

 

 

Timezoner

 

iOS 전용 세계시간 어플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현지 시간으로 모든 나라의 시간대를 알아 볼수 있습니다.

 

 

 

 

 

 

 

 

 

 

 

TimePal

 

아이튠즈에서 다운이 가능한 아이폰 전용 어플입니다. 간편하게 세계 도시의 시간을 비교할수 있으며 일정, 회의 그룹, 달력에서 이벤트 만들기, DST표시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앱입니다.

 

 

 

 

 

 

 

 

 

TimeZone Converter

 

여러 나라의 시간대를 매우 쉽게 변환해주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자신의 시간을 선택후 나라를 선택하면 바로 시간을 변환해 줍니다.

 

 

 

 

 

 

 

 

 

Time Zone Converter

 

이 어플은 다른 나라의 시간대와 비교하기 위해 사용자의 로컬위치를 찾은후 간단한 검색으로 도시를 선택하여 시간을 변환해주는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편리한점은 선택된 나라의 시계를 위젯으로 제공합니다.

 

 

 

 

 

 

 

 

 

 

Timezone Converter

 

이 앱은 윈도우폰 전용 어플입니다. 해외에서 전화, 세미나, 해외여행을 할때 해당 국가의 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 편리한 앱이니다.

 

 

 

 

 

 

 

 

 

 

<관련글>

2013/09/26 - 유용한 해외여행 어플로 꽃보다 할배 써니게이터가 되보자

2013/08/3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 제작에 유용한 무료 UI 포토샵 PSD 소스

2013/05/23 - 김대리의 승진비결!! 작업, 일정관리 안드로이드의 무료 어플로 직장의 신이 되보자.

2013/05/22 - 안전한 웹 브라우징을 위한 무료 VPN 서비스 10종 소개

2013/04/22 - 어플 홍보에 도움되는 앱 쇼케이스 디자인 포토샵 PSD 소스

2013/03/12 -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는 새로운 방법! 멀티태스킹의 최강자 Swapp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