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을 변화시키는 무료 명함 디자인 포토샵 소스 모음

 

 

 

 

 

 

하이퀄리티 무료 명함 디자인 모음

 

 

요즘들어 느끼는거지만 명함의 중요성에 대해 절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의 외형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명함 디자인만으로도 첫인상에 영향을 줄수 있더라구요. 예를들어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밴더업체에서 우리회사의 물건을 팔고 싶다고 찾아온적이 있습니다. 그 사람에 대한 아무런 정보가 없는 상황이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명함을 받아보니 왠지 신뢰가 생기더군요. 명함하나에도 이렇게 공을 드릴 정도면 일처리도 확실할것 같았습니다. 결국은 첫인상이 좋아서인지 계약이 잘 성사되고 많은 이익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자신의 프로필과 같은 작은 명함 하나만으로도 상대방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보통은 인쇄소에 15000원~25000원을 주고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명함을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평이한 명함은 인사치레 일뿐 크게 도움되지 않습니다. 정보전달과 회사이미지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명함이라면 한번이라도 더 보지 않을까요? 오늘은 크게 비용이 들이지 않고 조금만 노력한다면 자신만의 멋진 비지니스 카드를 만들수 자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자이너 또는 회사 명함을 제작하려는 분들께 유용한 독특하고 세련된 포토샵 PSD 소스로 모든 자료는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원본 PSD 파일로 제작되어 손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들과 차별화할 수 있는 멋진 명함으로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만들어 보세요.


 

 

 

 

 

 

Modern Corporate Business Card PSD Template

 

깨끗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블랙과 화이트에 밝은 오렌지색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을 느낄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최근 트랜드라고 할수 있는 QR코드도 삽입이 가능합니다.

 

 

 

 

 

 

 

 

 

Love Design Business Card PSD

 

명함 제목은 러브이지만 블랙색상에 오렌지 컬러를 매치하여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을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회사 로고를 뒷배경에 투명도를 줘서 삽입하면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Simple Design Business Card PSD

 

무조건 화려하고 많은것을 채워넣는것 보다 여백의 미를 살려서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 소스는 미니멀리즘과 여백을 잘살린 디자인 소스입니다.

 

 

 

 

 

 

 

 

 

Coffee place Business Card Template

 

커피숍이나 커피관련 프렌차이즈에서 사용하기 좋은 명함 디자인 소스입니다. 특이하게 오른쪽 하단에 회사 로고을 넣도록 제작되었는데요. 이점은 장점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Elegant business card PSD template

 

Webvilla에서 발표한 고급 명함 포토샵 템플릿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재질 선택만 잘 하신다면 명품 카드를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프리랜서, 웨딩, 포토 관련된 직종에 추천드립니다.

 

 

 

 

 

 

 

 

 

Florist Business Card psd

 

회사의 정보전달 보다는 이미지 위주의 디자인 소스입니다. 고급스러운 플라워 이미지에 맞게 깔끔한 텍스트 구성을 하시면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비지니스 카드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웨딩, 데코, 꽃집, 인테리어에 추천드립니다.

 

 

 

 

 

 

 

 

Copywriter Free Business card psdd

 

구름속에 숨은 햇살 처럼 언제든 다시 환하게 빛날수 있는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는 명함 디자인입니다. 몽환적이고 여백을 잘살린 소스로 창의적인 직종에 추천드립니다.

 

 

 

 

 

 

 

 

 

 

Corporate Free Business card .PSD Template

 

IT 또는 기술적인 산업에 적합한 소스로 특이하게 세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본적인 비지니스 정보와 QR코드를 삽입한 실용적인 디자인입니다.

 

 

 

 

 

 

 

 

Black & White QR Code Business Card Template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형태의 명함인데요. 블랙&화이트는 언제봐도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럭셔리한 회사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Making a Grungy Business Card PSD

 

빈티지 느낌의 배경 재질과 화려한 텍스트로 제작된 템플릿입니다. 이번 자료는 PSD파일 뿐만아니라 제작과정을 배울수 있습니다.

 

 

 

 

 

 

 

 

Clean & Professional Business Card Design

 

깨끗하고 올바른 느낌의 비지니스 카드입니다. 어찌보면 단조로울수도 있는 레이아웃에 그린색상의 포인트를 줘서 세련된 이미지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린 라인을 자신의 회사를 대표할수 있는 색상을 변경하여 사용하면 더욱더 매치가 잘 될것 같습니다. 완벽하게 편집이 가능한 PSD와 벡터 EPS 형식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Stylish & Modern Tab Design Business Card Template

 

블랙, 화이트, 핑트의 대조적인 색상 조화를 특징으로 가지고 있는 창조적인 명함 템플릿입니다.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받는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디자인 소스입니다.

 

 

 

 

 

 

 

 

Vertical Free Business Card psd

 

솔직히 쉽게 소화하기 힘든 세로형 디자인 명함인데요.  실험적인 형태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추천은 못 드리겠습니다. 다만 보기힘든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분들은 한번쯤은 써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Pink Business Card PSD

 

거친 느낌의 블랙색상에 핑크 텍스트를 사용하여 회사로고와 이름을 부각시키는 뛰어난 주목성의 비지니스 카드입니다. PSD로 제작되어 간단한 수정만으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Facebook Inspired Business Card PSD

 

이전 소스들은 회사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자료였다면 이번소스는 페이스북의 프로필 처럼 개인의 신상을 소개하는 프리랜서에게 적합한 비지니스 카드입니다.

 

 

 

 

 

 

 

 

 

Teacher Business Card psd Template

 

학원강사, 개인강사 등 학생을 가르키는 선생님들에게 추천드리는 명함 템플릿 소스입니다.

 

 

 

 

 

 

 

 

Construction Business Card Template

 

건설, 인테리어, 산업 등 에서 사용하기 좋은 명함 디자인 소스입니다. 럭셔리한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 표현이 가능합니다.

 

 

 

 

 

 

 

 

Big Social business Card

 

요즘엔 다양한 명함을 제작하여 자신을 어필하는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두가지 명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블로그 명함인데요. 아래 소스는 소셜미디어로 자신을 표현할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Free PSD: Creative Media Business Cards in 2 Colors

 

오늘의 메인 이미지를 장식한 2가지 컬러의 비지니스 명함 소스입니다. 선정하게된 이유는 한국에서 자주 사용되는 레이아웃 배치에 컬러풀한 색감을 사용하여 가장 실용적인 디자인인것 같아서 였습니다. ^^ 자신의 회사에 맞게 적절하게 색상을 변경하여 사용해보세요.~

 

 

 

 

 

 

 

 

 

 

<관련글>

2013/01/29 - [ 포토샵 명함 디자인 ] 독특한 느낌의 하이퀄리티 무료 비지니스 카드 템플릿 15종

2012/04/26 - 투명한 비니지스 명함은 어떠세요? 독특한 명함 디자인 40선

2012/04/06 - [ 포토샵 무료 명함 소스 ]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무료 명함디자인 소스

2012/04/04 - [ 무료 명함 소스 ] 크레이티브 포토샵 명함 디자인 소스 10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