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다 못해 엽기적인 마우스 디자인 모음

 

발상의 전환! 크레이티브 마우스 디자인 소개

 

 

일반적인 마우스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 위주로 점점 발전해 왔습니다. 최근엔 무선 마우스부터 게임용 마우스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기능성 마우스들이 많이 등장하였는데요. 오늘은 편의성 보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끄는 창의적인 마우스 디자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과연 이 물건이 마우스의 기본적인 기능조차 가능할지 의심이 들정도로 어떤 특정사물과 유사하게 제작된 모델들입니다. 실제로 구매는 어렵지만 크레이티브한 제품 디자인에 참고자료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Wireless Building Block Mouse

 

장난감 블럭의 모양을 마우스로 만든 제품입니다. 좌우 클릭 버턴과 스크롤 휠 모두 있으며 무선 마우스로 AAA 건전지 두개가 들어갑니다. 블럭 특성상 돌출된 부위를 지압...용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장시간 사용은 못할것 같네요.

 

 

 

 

 

 

 

Gold Bullion Computer Mouse

 

금괴를 마우스로 디자인 상품으로 광택과 재질이 금과 유사하여 왠지 뽀대가 날것 같은 제품입니다. 아마존에서 판매되다가 현재는 품절상태네요.

 

 

 

 

 

Mouse On A Diet

 

이 제품은 휴대성만 따진다면 최고네요. 평소엔 끈 형태로 소지하다가 필요할때 8자로 꼬으면 마우스가 되는 획기적인 무선 마우스입니다. 물론 클릭감이나 손바닥에 들어오는 느낌은 별로일듯 싶지만 휴대성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Computer Mouse – Hamburger Shape

 

햄버거 모양의 재밋는 마우스입니다. PC 마우스로 유선으로 연결되며 스위치의 수명은 300만번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Inflatable Computer Mouse

 

한국 디자이너가 만든 풍선 컴퓨터 마우스입니다. 풍선에 바람을 불어 필요할때 마우스의 형태로 만들수 있으며 젤리 형태의 촉감으로 사용성과 휴대성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Joey Roth and His Furry Mouse

 

디자이너 조이 로스가 제작한 세계 최초의 펠트 마우스입니다. 현재 프로토 타입이 완성되어  생산준비가 거의 끝나가고 있다네요. 디자인과 아이디어는 좋은데 사용감은 ...흠

 

 

 

 

 

Handshoe Mouse

 

마우스에 물리적인 힘을 가했을때 목, 어깨, 팔, 손 등 근육의 이완을 최소화할수 있는 인체공학적 마우스입니다. 전통적인 마우스의 형태와는 많이 틀리지만 왠지 편해보이네요.

 

 

 

 

 

 

Grenade Mouse

 

직장상사에게 위협을 가할수 있는 수류탄 마우스입니다.!! 왠지 람보처럼 자신감을 불어넣어줄것 같네요.

 

 

 

 

 

Elecom Soap Mouse

 

깨끗한 느낌의 비누 마우스입니다. 실제로 방수 또는 위생에 관련되어 특화된 마우스인줄 알았는데....그냥 모양만 비누인것 같네요. 현재 일본내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The Canon LS-100TKM Mouse, Calculator & Numeric Keypad

 

캐논의 멀티기능 마우스입니다. 보통 캐논하면 DSLR 또는 프린터가 먼저 생각나는데요. 이 마우스는 키패드와 10자리의 LCD화면을 제공합니다.

 

 

 

 

 

 

AirO2bic Mouse

 

과연...이게 마우스일까 의심되는 형태인데요. 손목을 보호해주는 패드와 결한한것 같은 모양입니다.

 

 

 

 

Microsoft Arc Mouse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아크 마우스입니다. 보관이 용이하도록 접이식으로 되어있으며 가격은 60달러로 저렴한 편이네요.

 

 

 

 

 

 

Gold Brain Optical Mouse – Fun Series

 

사람의 뇌 모양으로 만든 마우스입니다. 재밋는 형태 뿐만아니라 고급 광학 기술과 부드럽고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는데요. PC 및 맥 모두 호환이 됩니다.

 

 

 

 

 

Belkin Gaming Mouse

 

복잡한 장치처럼 보이지만 n52e라는 게임 액세서리가 내장된 게임 마우스입니다. 사용자 정의로 단축키를 만들수 있어서 모은 유형의 게임에 맞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Body Computer Mouse

 

사실 오늘의 메인 이미지로 선택할려고 했는데 조금 혐오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바디 마우스는 윗면은 사람의 손가락 하단은 입으로 만들어진 엽기적인 형태인데요. 실제로 파는 마우스는 아니고 3D로 제작된 모델링 이미지입니다. 시판된다고해도 누가살지...모르겠네요.

 

 

 

 

 

Penguin Ambidextrous Vertical Mouse

 

팽귄 모습만 아니라면 비행기 조정스틱 같은 형태인데요. 한손으로 스틱을 잡고 손가락으로 마우스 버턴을 누르는 신선한 마우스입니다.

 

 

 

 

 

 

Make-Up Mouse

 

여성들에게 매우 유용한 특수한 기능을 가진 마우스입니다. 기기내에 수납형태로 화장품을 보관할수 있는 기능인데요. 크게 무겁지만 않다면 괜찬은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4/04/02 - 사실적인 질감을 표현할수 있는 고급 무료 텍스쳐 모음

2014/03/13 - 절대 잊을수 없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 광고 모음

2013/11/04 - 디자인에 실무에 도움되는 놀라운 포토샵 PSD 템플릿 모음

2013/10/25 - 달달한게 생각날때~ 생크림으로 만든 3D 입체 커피 아트 소개

2013/09/11 - 학원에서는 알켜주지 않는 고급 일러스트레이터 CS6 강좌 모음

2013/06/11 - 이런 USB 하나쯤 있으면 어떨까? 특이하고 예쁜 USB 제품 디자인 모음

2013/02/26 -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크레이티브 제품 디자인 30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