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무료 아이콘 소스 모음

 

완성도 높은 프리 아이콘 디자인 모음

 

 

아이콘은 모든 응용프로그램 또는 홈페이지 디자인에 필요한 기본적인 디자인 요소입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디자인에 사용할수 있는 고품질을 아이콘 세트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분야에 폭넓게 사용할수 있는 귀여운 아이콘 세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20가지의 아이콘으로 소셜, 금융, 아웃라인, 어플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활용할수 있는 최고 수준의 소스입니다. 파일 형식은 아이콘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요. 보통 PSD, AI 파일로 제작되어 편집이 가능합니다.

 

새로운것을 창조해내는것 만큼 스트레스 받는일도 없지요. 하이퀄리티 아이콘을 이용하여 디자이너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Sports Icon Set

 

탁구, 배드민턴, 농구 등 스포츠 종목별 아이콘입니다. 그림자가 긴 플랫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Long shadows PSD icons

 

감성적인 색감과 아기자기한 오브젝트들로 이루어진 아이콘 소스입니다. 오늘의 메인으로 선정될정도로 뛰어난 완성도를 보여주네요.

 

 

 

 

 

 

 

Psd Flat Social Icons

 

페이스북, 트위터, RSS 등 소셜과 관련된 디자인입니다. 웹통 블로그 하단에도 넣을까 생각중입니다. 

 

 

 

 

 

 

 

Colourful 5 O’Clock Shadows Icons with PSD

 

중복자료일수도 있는데요. 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린 포토샵 아이콘 소스입니다. 컬러풀한 색감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소스입니다.

 

 

 

 

 

 

 

 

Isometric 3D Social Icons Set

 

입체적인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비스듬이 제작된 소셜 3D아이콘입니다. 개인적으론 트위터 버턴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Tiny icons

 

지금까지는 플랫 형태나 디테일이 좋은 소스였다면 타이니 아이콘은 최소한의 라인을 사용하여 함축적인 내용을 담은 아웃라인 아이콘입니다. 심플한 웹디자인 컨셉에 잘 어울리며 블로그에도 활용도가 높은 자료입니다.

 

 

 

 

 

 

 

 

 

 

 

 

Tab Bar Icons

 

탭 형식이나 아이콘만으로 내용을 전달해야하는 상황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Social Ice-Cream Sandwich Icons with PSD

 

3단으로 입체감을 표현한 샌드위치 소셜 아이콘 소스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총 12가지의 로고가 새겨진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Hangloose

 

매우 편안한 느낌의 아웃라인 소스입니다. 귀여운 컨셉의 아이콘으로 유용합니다.

 

 

 

 

 

 

 

Flat-style PSD icons

 

여러가지 테마의 집합으로 폭넓은 아이콘 활용이 가능한 자료입니다.

 

 

 

 

 

 

 

 

 

61 Outlined weather icons PSD

 

맑음, 흐림, 비, 눈, 등 총 61가지의 날씨에 관련된 포토샵 디자인 소스가 포함된 팩키지입니다.

 

 

 

 

 

 

 

Bound icons PSD

 

간혹 매우 작은 크기의 아이콘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텍스트 없이 이미지로 뜻을 전달할수 있는 아이콘 디자인입니다.

 

 

 

 

 

 

 

 

 

<관련글>

2014/04/18 - 나만의 아이콘 폰트를 제작할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소개

2014/04/04 - 웹디자인 초보자를 위한 무료 포토샵 템플릿 10종

2013/12/03 - [2014년 달력 무료 디자인] 인쇄 및 배경화면 제작에 유용한 캘린더 벡터 소스

2013/07/08 - [ 뮤직 무료 아이콘 ] 음악 컨텐츠 제작에 활용도 높은 ICON 모음

2013/06/20 - [디자인 필수 아이템] 아이콘, 배너, 심볼 등 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 15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