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기능을 가진 컴퓨터 원격제어 7종 소개

 

막강한 기능으로 무장한 원격제어 프로그램 소개

 

 

집에서 회사 컴퓨터를 사용하고 싶을때나 친구의 PC를 손봐줘야할때 보통 원격제어를 통해 해결을 하게 되는데요. 최근 메신져 프로그램에서 원격조정을 지원하여 손쉽게 다른 컴퓨터와 연결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쪽다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고 파일전송, 멀티창, 회상회의 등과 같이 전문적인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서 진정한 원격제어로서는 부족한면이 있는데요.

 

오늘은 최고의 무료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 7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 마스터 컴퓨터를 통해 연결된 PC와 빠르게 제어가 가능하며 심지어 스마트폰으로 컴퓨터를 제어할수 있습니다.

 

막강한 기능으로 무장된 원격제어로 좀더 편리하게 PC를 사용해보세요.~

 

 

 

 

 

 

Teamviewer

 

팀뷰어는 원격 컴퓨터 유지보수, 무인 컴퓨터, 홈오피스, 온라인 미팅, 프리젠테이션,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한 컴퓨터 원격제어 시스템입니다. 고도로 안전화된 솔루션으로 암호화된 데이터 채널을 이용하여 보안에 대한 걱정을 하실필요 없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연결에 따라 디스플레이 품질과 속도를 최적화하여 빠르게 작업을 수행할수 있습니다.

 

 

 

 

 

 

 

 

Splashtop

 

스플래시탑은 윈도우, 맥, 아이폰OS, 안드로이드, 킨들, 블랙베리 등을 포함한 모든 컴퓨터 장치에서  원격제어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연결하면 오디오, 비디오를 이용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합니다.

 

 

 

 

 

 

 

Chrome Remote Desktop app

 

크롬 원격 데스크탑은 다른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액세스하여 제어할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크롬에 응용 프로그램 앱을 추가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양쪽다 크롬을 깔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보안과 기능면에서는 탁월한 앱입니다.

 

 

 

 

 

 

 

Logmein

 

메일이나 USB없이 컴퓨터간에 파일 전송이 가능하며 원격으로 문서 인쇄, 동영상 감상, 오디오 청취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PC Anywhere

 

pcAnywhere는 백신/보안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노턴에서 만든 컴퓨터 원격제어 솔루션입니다.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툴을 지원하며 빠른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평가판 이후엔 유료로 전환되어 년간 사용료을 지불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Gotomypc

 

GoToMyPC는 어디에서나 맥 또는 PC에서 작동하는 원격조정 프로그램입니다. 2중 인증으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며 최적의 성능으로 빠르게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조정을 할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전송, 오디오 작동이 가능합니다.

 

 

 

 

 

 

UltraVNC

 

UltraVNC는 자신의 모니터에 다른 컴퓨터의 화면을 표시할수 있는 강력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원격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다른 PC를 제어할수 있어서 재택근무, 원거리 프리젠테이션, 컴퓨터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4/01/22 - 학원 강사에겐 배울수 없는 3DS MAX 고급 강좌 소개

2014/01/21 - SVG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로 홈페이지를 역동적으로 만들어 보자

2014/01/08 - 초보자도 가능한 홈페이지 제작 무료 프로그램 WEBYDO 소개

2013/12/26 - 드림위버 템플릿 무료 소스로 최신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자.~

2013/12/06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반응형 모바일 홈페이지 템플릿 무료 소스

2013/12/04 -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글 크롬 무설치 무료 웹게임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