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없이 바로 실행 가능한 HTML5 추천 게임 모음

 

다양한 장르의 중독성 높은 HTML5 게임 모음

 

 

HTML의 최신 규격인 HTML5는 작동에 필요한 Active X를 설치하지 않아도 웹에서 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특히 HTML5로 만든 게임은 웹페이지 내에서 특별한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수 있는데요. 개발자가 늘어나면서 점점 게임 퀄리티도 상당히 발전해 왔습니다.

 

오늘은 빠르게 게임 개발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는 HTML5의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케이드, 액션, FPS, RPG 등 다양한 장르로 부담없이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아직 온라인게임이나 콘솔게임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발전 속도로 봐서는 조만간 설치없이 게임 대작을 즐길날도 얼마 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Sand Trap

 

그래픽에 비해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모든 모래를 출구로 이동시킨후 일정량 이상의 모래를 통속에 넣어야 미션완료가 되는데요. 마지막에 방심하면 클리어가 안되니 주의하세요.

 

 

 

 

 

 

 

 

Contrejour

 

스마트폰 앱 게임으로 종종 볼수있는 게임방식인데요. 특이한점은 케릭터를 이동시키는 방법이 마우스를 이용하여 지형물을 올리거나 내려서 움직이는게 신선하네요.

 

 

 

 

 

 

 

Entanglement

 

조금 난해하고...복잡한 퍼즐 게임입니다. 육면체의 무늬를 이어서 점수를 얻는 게임인데요. 싱글 및 멀티가 가능합니다. 전...솔직히 게임방법을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Galatic Inbox

 

아주..단순한 슈팅 게임을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고전 갤럭시 게임같이 우주배경에서 운석을 폭파시키는 내용입니다.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쏘면 끝!!

 

 

 

 

 

 

 

Banana Bread

 

상당히 잘 만들어진 1인칭 시점 FPS 게임입니다. 다만 게임 컨텐츠가 풍부하지 못해서 오래 즐기진 못할것 같네요. 잠시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을때 접속해보세요.~ 

 

 

 

 

 

 

 

Bombermine

 

예전 봄버맨을 연상시키는 퍼즐형 게임입니다. 온리인에서 팀전으로 상대편의 깃발을 얻으면 끝이 나는데요. 다른 유저들과 같이 하다보니 지루하지 않고 재밋네요.

 

 

 

 

 

 

 

Scirra Arcade

 

슈팅, 퍼즐, 액션 등 다양한 게임을 공유한 사이트입니다. 생각보다 흥미로운 게임들을 많이 볼수 있네요.

 

 

 

 

 

 

 

 

Agent8ball

 

역시 HTML5 게임중에 포켓볼이 빠질수는 없죠. 부드러운 큐질과 섬세한 공의 움직임이 게임에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Crystal Galaxy

 

우주를 배경으로한 슈팅 게임입니다. 특이한점은 마우스의 움직임과 거의 동일하게 비행기를 움직일수 있습니다. 너무...빠르기도 하지만 세밀하게 조정이 가능한데요. 조금 진행해보면 기존 방식보다 편하게 느껴지더군요.

 

 

 

 

 

 

 

Web Snooker

 

스누커는 영국에서 개발된 당구의 일종으로 모르시는분이 많으실꺼에요. 총 22개의 공을 이용하여 점수를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인 게임룰을 숙지하시고 진행해보세요.

 

 

 

 

 

 

 

3DBricks

 

어렸을때 오락실에서 블럭깨기 참 많이 했었는데요. 스틱형태가 아니라 볼륨 조절하하듯이 좌우로 돌리는키는 못보신분도 있으실꺼에요. 아래 게임은 블럭깨기의 3D버전으로 고전 게임에서는 볼수 없는 스피드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Pappu Pakia

 

정말...중독성 강한 HTML5 슈팅 게임입니다. 역시 단순한게 최고일수도 있는데요. 마우스를 누르면 새가 날아오릅니다. 마우스를 때면 아래로 하강하는데요. 장애물과 아이템을 먹으면서 최대한 멀리 비행해서 점수를 얻는 게임입니다. 잠깐 해본다는게 한시간 가량 손을 놓지 못했네요.

 

 

 

 

 

ManicSpaceman

 

이건..머...딱히 재밋진 않습니다. 횡스크롤 게임이 하나도 없길래 구색 맟추기로 넣긴 하는데요. 동작이 조금 부자연스러워서 몰입감이 적네요.

 

 

  

 

 

 

 

 

 

Tankworld

 

구형 모양의 지형물에서 탱크를 조작하여 상대편을 격파하면 이기는 HTML5 게임입니다.

 

 

 

 

 

 

 

 

 

<관련글>

2013/12/05 - 여러장의 사진을 하나의 콜라주로 만들어주는 사진합치기 온라인 도구 모음

2012/11/29 - [ 무료 온라인 화상 회의 프로그램 ]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소통가능한 무료 영상회의 모음

2012/11/19 - [ USB 인식이 안될때 ] USB장치 인식 실패 한방에 잡아주는 프로그램 Microsoft Fix it

2012/11/14 - [ 중독성 강한 게임 ] 시간가는줄 모르는 HTML5로 제작된 무설치 게임 모음

2012/07/19 - [ 타자연습 프로그램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영문 타자연습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