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색상 조합을 만들어주는 컬러 팔레트 프로그램

 

웹디자이너를 위한 컬러 팔레트 도구 모음

 

 

색상의 조합은 이미지의 부가가치를 높여주는 중요한 작업중에 하나입니다. 예를들면 스마트폰의 외장과 내부색의 조합이 튀지않고 잘 어울어졌을때 소비자로 하여금 거부감 없이 구매욕을 상승시킬수 있으며 웹에서는 안전한 색상을 조합하여 방문자를 편안하고 호감가는 페이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이러한 컬러 조합은 적절하고 일관성있게 쓰는 능력이 필요한데요.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면 매우 어려운 일이지만 컬러 팔레트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작업을 훨씬 더 쉽고 전문성 있는 색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오늘은 웹디자이너 또는 컬러리스트에게 유용한 컬러 팔레트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색에 관한 최신 경향이나 유행 색상을 분석하고 도구를 200% 활용한다면 최상의 색상 팔레트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작업을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수 있는 색상 팔레트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색상표를 만들어 보세요.

 

 

 

 

 

 

 

 

Copaso

 

COPASO는 완벽한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있는 고급 도구입니다. 특별한 프로그램 설치없이 온리상에서 팔레트를 만들수 있습니다.

 

 

 

 

 

 

 

 

Colorhunter

 

컬러헌터는 이미지 속에 사용된 모든 색상을 표시해주는 도구입니다. 이미지를 검색하거나 업로드하여 색상을 축출할수 있습니다.

 

 

 

 

 

 

Colorwizard

 

색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색 구성표를 생성하는 웹기반 응용 프로그랩입니다.

 

 

 

 

 

 

 

Colllor

 

색조, 톤 등 일관성있는 색 구성표를 만들어 주는 웹 컬러 도구입니다.

 

 

 

 

 

Adobe Kuler

 

단색, 혼합, 보색, 음영, 유사 등 컬러 선택에 따라 조합하여 사용할수 있는 색을 만들어주는 도구입니다. 역시 어도비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활용도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Color Scheme Designer

 

디자이너를 위해 제작된 컬러 생성기로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합니다.

 

 

 

 

 

 

 

 

Colorotate

 

3D 도형으로 만들어진 컬러 조합기로 다소 복잡한 인터페이스로 제작되어 배우는데 좀 애는 먹지만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도구입니다.

 

 

 

 

 

 

Colorspire

 

웹페이지의 색상을 조합해주는 도구입니다. 색상을 선택하면 레이아웃에 맞게 색상을 만들어 줍니다.

 

 

 

 

 

 

 

ContrastA

 

밝기, 색상에 맞게 정확한 대비되는 색상을 찾아주는 도구입니다.

 

 

 

 

 

 

0to255

 

0to255는 웹디자이너가 색상의 변화를 쉽게 찾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관련글>

2014/08/06 - 프로그램 설치없이 인터넷 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웹사이트 모음

2014/07/07 - 강력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포토샵 플러그인 11종

2014/06/17 - 동상이몽 없이 원활한 소통을 만들어주는 웹 프로젝트 도구 소개

2014/06/23 - 3D 프린터를 위한 무료 모델링 소스 사이트 모음

2013/09/05 - [무료 폰트 제작 프로그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폰트을 만들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