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을 위한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모음

 

2015년 추천하는 반응형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

 

 

오늘은 최근 2015년에 출시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웹에이전시 사업, 기업 비즈니스, 사진, 블로그, 개인 및 기업 포트폴리오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의 플랫 디자인과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완벽하게 작동되는 부트스트랩 기반의 반응형 테마로 제작되었습니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방문자를 고려하고 최신 디자인 트랜드에 맞게 워드프레스를 꾸며 보는건 어떨까요?

 

이제 대세가 되고 있는 반응형 웹을 워드프레스로 사용해보세요.~

 

 

 

 

 

 

Sparkling

 

스파클링은 심플하고 현대적인 플랫 디자인 테마입니다.멋진 위젯과 전체화면 슬라이더 등 프리미엄급 무료 기능을 제공합니다.

 

 

 

 

 

 

 

Zerif Lite

 

Zerif LITE는 원페이지형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개인 및 사업 포트폴리오로 적합하며 현대적인 평면 디자인과 반응형 코드로 제작되었습니다.

 

 

 

 

 

 

 

Travelify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윈도우폰의 화면 크기에 최적화된 반응형 테마입니다. 여행관련 컨텐츠의 블로그 또는 사이트 제작에 적합합니다.

 

 

 

 

 

 

Constructzine Lite

 

Constructzine Lite는 건설회사, 변호사,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양한 기업 비즈니스 사이트 제작에 유용한 테마입니다.

 

 

 

 

 

 

 

BookRev Lite

 

책, 제품, 서비스 소개 사이트로 적합한 반응형 테마입니다. 메인 페이지에 대형 슬라이더와 하이라이트 게시물 전시가 가능합니다.

 

 

 

 

 

 

Simple Theme

 

모든 브라우저와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반응형 테마로 슬라이드 쇼, 배너, 주요 뉴스 등 사용자에 대한 배려가 뛰어난 테마입니다.

 

 

 

 

 

 

 

Esteem

 

헤더, 배경, 위젯, 페이지 설정, 로고, 슬라이더, 사이드바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 정의로 설정이 가능하며 인기이쓴ㄴ 플로그인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테마입니다.

 

 

 

 

 

 

Ample

 

전문적인 사이트를 만들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목적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수 있도록 다양한 내장 옵셥을 제공합니다.

 

 

 

 

 

 

Prana

 

프라나는 심플하면서 아름다운 테마로 개인 포트폴리오 또는 간단한 블로그에 적합합니다. 무거운 그래픽 요소가 없어서 빠르게 작동하며 기본적으로 구글 웹폰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Fullby

 

팝업 겔러리, 이미지 또는 비디오 슬라이더, 새로운 컬러시스템, 무한 스크롤 그리드 등 최신 기능들이 포함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관련글>

2015/03/06 - 워드프레스홈페이지 설문조사 플러그인 모음

2014/07/17 -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무료 쇼핑몰 디자인 템플릿

2014/05/27 - 워드프레스 강점이 녹아있는 추천 테마 모음

2014/05/08 - 나만의 쇼핑몰 제작을 위한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

2014/01/02 - 무료 갤러리형 워드프레스 테마로 포토폴리오 홈페이지를 만들어보자

2013/10/21 - HTML5와 CSS3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한 홈페이지 무료 템플릿 디자인 22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