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에 따라 바꾸는 케릭터 표정 아이폰6 배경화면 모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폰 6 케릭터 배경화면

 

 

인생은 행복, 기쁨, 슬픔, 고통, 즐거움, 환희 등 변덕스러운 감정 변화의 연속이죠.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습니다. 슬픈일이 있어도 꾹꾹 참거나 좋은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고 자신을 숨길때가 많은데요. 남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항상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기 때문일수 있습니다.

 

감정을 배출하지 하지 않고 쌓아둔다면 스트레스가 될수 있습니다. 어떤식으로든 다른사람과 공유하고 표현하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자신의 감정을 아이폰6 배경화면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16가지의 귀여운 표정 케릭터로 슬프고 우울할때나 행복하고 흥분되는 순간을 케릭터의 표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표정 케릭터로 기분에 따라 아이폰6 배경화면을 꾸며보세요.

 

 

 

 

 

 

Free iPhone 6 Wallpapers for Every Mood

 

출처 : http://blog.juliencook.com에서 제작된 이미지를 designbolts.com에서 아이폰6 배경화면으로 재생성 하였습니다.

 

다운방법 :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세요. 한번에 받으실분은 아래 압축파일을 받아주세요.

 

 

 

 

 

 

 

 

 

 

 

 

 

 

 

 

 

 

 

 

 

 

 

<관련글>

2014/11/03 - 깨끗하고 시원한 물, 파도, 물결, 바다 일러스트 벡터 배경 모음

2014/10/06 - 에버노트에 버금가는 강력한 기능의 무료 스마트폰 메모 앱 소개

2014/06/09 - 새로운 동기부여가 필요할때 도움되는 컴퓨터 배경화면

2014/05/14 - 비오는날 감성을 자극하는 빗방울 배경화면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