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도구로 쉽고 간단하게 애니메이션 GIF 만들기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도구로 GIF 만들기

 

 

GIF는 1개의 파일에 여러가지의 이미지를 저장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들수 있는 파일형식입니다. 웹상에서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보여지는 짧은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GIF제작되고 있는데요. 영상의 일부분을 움짤로 만들거나 소셜 미디어에 동적인 이미지를 만들때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애니메이션 GIF 만들기가 가능한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 없이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애니메이션, 움짤, 슬라이드쇼 등을 만들 수 있는 8가지의 도구입니다.

 

GIF 만들기!! 이젠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보세요.

 

 

 

 

 

 

 

FreeGifMaker

 

FreeGifMaker는 이미지의 크기와 애니메이션 속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편리하게 GIF를 생성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GIFPal

 

이미지를 사용하여 GIF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주는 도구입니다. 그리기 및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며 속도 및 프레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Make A GIF

 

유튜브, 웹캠, 비디오, 사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도구입니다.

 

 

 

 

 

 

 

Gickr

 

Gickr는 최대 10장의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매우 간단하게 움직이는 사진을 만드는 도구입니다.

 

 

 

 

 

 

Picasion

 

Flickr, Picasa, 웹캠에서 이미지를 가져와 GIF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도구입니다.

 

 

 

 

 

 

Gifmaker

 

GIFMaker는 자유롭게 온라인으로 슬라이드쇼,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애니메이션,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도구입니다.

 

 

 

 

 

Imgflip

 

Imgflip는 이미지 및 동영상에서 쉽게 움직이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웹서비스입니다.

 

 

 

 

 

 

 

<관련글>

2015/10/06 -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윈도우8 사진 합치는 프로그램

2015/09/30 - 세계 유명한 랜드마크의 특징을 잘 살린 포토샵 라인 아이콘 모음

2015/08/17 - 가장 인기있는 무료 동영상 녹화프로그램 5종 소개

2015/06/25 - 배경 제작에 유용한 일러스트 패턴 만들기 강좌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