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의 종결자 MZK (Malware Zero Kit) 소개

 

MZK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 소개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누구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악성코드에 한번쯤은 걸려보셨을꺼에요. 이럴때 v3 , 알약 , 백신 등의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으로 치료를 하셨을텐데요. 해결이 되었다면 다행이지만 검사를 해도 별이상이 없는데 컴퓨터 속도가 느리고 재부팅, 멈춤현상, 팝업창 등 알수 없는 현상들이 지속된다면 보조 악성 제거 프로그램인 MZK (Malware Zero Kit)를 사용해보실 권해드립니다.

 

MZK (Malware Zero Kit)는 실시간 감시 및 자동 업데이트 기능은 없지만 놀라운 악성코드 탐지율을 가지고 있어서 알약, V3와 같은 1차 백신 프로그램에서 못잡는 악성코드를 잡아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느려진 컴퓨터가 빨라지거나 지독한 팝업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하는 모습을 주변에서 종종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도 악성코드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MZK (Malware Zero Kit)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Malware Zero Kit 설치 및 사용방법

 

MZK는 "바이러스 제로 시즈2"라는 네이버 카페에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없기 때문에 검사할때마다 다시 다운 받는걸 권해드려요.

 

Download Page

 

 

 

 

▼ 다운로드 페이지 하단에 있는 "내려받기"를 클릭해주세요. 다운이 안될경우엔 "보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압축파일을 풀어보면  mzk 파일이 보이실꺼에요. 더블클릭하거나 우측마우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세요. (검사가 시작되면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미리 저장해두세요.)

 

 

 

 

 

▼ Malware Zero Kit창이 뜨면 2~4분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 검사전에 필독사항 문구가 뜨는데요. 중요한 내용이니 한번 읽어보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 이제 본격적으로 검사가 시작됩니다. 컴퓨터에 따라 10분~15분 가량 걸리는것 같습니다.  완료후 보고서로 삭제된 악성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최대 6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을 빠르게 해주는 앱 소개

컴퓨터 관리에 유용한 하드디스크 사용량 분석 도구

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파일 암호화 무료 프로그램 13종 소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지켜주는 백신 어플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