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변환 프로그램의 새로운 강자 알PDF 소개

 

 뷰어, 편집이 가능한 만능 PDF 변환 프로그램 소개

 

PDF 파일의 장점은 작성된 문서의 형태를 그대로 보여주는데 있죠. 만약 작성된 문서들을 다른 시스템이나 소트프웨어에서 열어본다면 사용된 폰트나 문서 포멧으로 인해 다르게 보여질 수 있지만 PDF의 경우엔 그럴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다만 PDF는 편집이 어렵고 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한적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서 PDF 변환 프로그램으로 다른 문서로 변환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이스트소프트사에서 HWP 파일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문서파일을 변환할 수 있는 알PDF를 출시하였습니다.

 

알PDF는 PDF 문서를 자유롭게 열람 및 편집이 가능하고 총 16가지의 다른 문서 파일 형태로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HWP파일로의 변환은 알PDF를 설치해야할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아래는 PDF 변환 프로그램 알PDF의 설치 및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여 편리하게 PDF파일을 변환해보세요.

 


 

 

 

알PDF 설치 및 변환 방법 소개

 

알PDF는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과 사용방법은 너무도 간단해서 설명이 필요없지만 필요하신분은 아래 과정을 참조해 주세요.

 

Download Page

 

 

 

 

▼ 다운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계약 동의화면이 보입니다. 동의를 눌러주세요.

 

 

 

 

 

 

▼ 빠른설치를 누르면 1~2분안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 다른 문서로 변환하기 위해 오른쪽 아래 "PDF 변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PDF파일을 드래그하거나 왼쪽 "파일추가"를 눌러 파일을 불러와주세요.

 

 

 

 

 

▼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변환할 문서를 선택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하단 "변환" 버턴을 눌러주세요.

 

 

 

 

 

▼ 변환된 파일을 보려면 "출력폴더"를 누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5/10/01 - 한글 글자수확인이 필요할때 유용한 도구 소개

2015/06/08 - 손글씨 느낌이 나는 영문 TTF 폰트 다운 자료 모음

2015/05/21 - 창의적이고 독특한 영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소개

2015/04/27 - 컨텐츠 도용 방지를 위한 무료 표절 검사 프로그램

2015/03/12 - 워드마크 또는 로고타입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영문폰트 10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