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빠른 윈도우7 빌드7601 정품인증 문제 해결 방법

"윈도우7 빌디7601이 윈도우 정품이 아닙니다." 문제해결 방법 소개

 

윈도우XP 서비스 중단으로 윈도우7로 넘어오면서 가장 좋았던점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였는데요. 컴퓨터를 종료할때 자동업데이트가 나오면 왠지 컴퓨터가 더 좋아지는 느낌이 들더군요.

 

그런데 어느날 컴퓨터를 켜보니 오른쪽 하단에 "윈도우7 빌드7601 이 Windows는 정품이 아닙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분명 시스템 정보에는 정품인증이 되어있는데 왜 경고문구가 왜 뜨는지 이상했는데요.

 

 

 

알고보니 업데이트 중에 정품인증이 저절로 풀리는 경우라는데요. 이럴때는 간단하게 명령프롬프트에 명령어를 입력하여 윈도우 라이센스를 초기화시켜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7 빌드7601 정품인증 해결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초보도 3분이면 따라하실 수 있을정도로 매우 간단하니 아래 설명을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단, 불법 윈도우 설치를 한 경우엔 30일씩 3번 연장되는 효과밖에 안됩니다.  크랙이나 정품 시디키로 인증받아 해결해보세요.)

 

 

 

 

 

윈도우7 정품인증 문제 해결

 

▼ 먼저 명령프롬프트를 열어보겠습니다. 윈도우 검색창에 "cmd"를 입력하고 프로그램에서 "cmd"를 실행 시켜주세요. (단축키 : 시작버튼 + R)

 

 

 

 

 

 

▼ 명령프롬프트창에 " slmgr -rearm "를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 주의)

 

 

 

 

 

▼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면 하단에 정문인증 문구가 없어지실꺼에요. ^^ 정말 간단하죠.

 

 

 

 

 

▼ 확인을 위해 다시 명령프롬프트에서 " slmgr /dlv  "를 입력하면 라이센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6/02/03 - 윈도우 버전별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완벽정리

2016/01/27 - 알고보면 정말 쉬운 윈도우10 바탕화면 바로가기

2016/01/25 - 마음이 평온해지는 풍경 고화질 컴퓨터 배경화면

2016/01/22 - 웹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한 wordmark 폰트 뷰어 소개

2016/03/25 - 가장 인기있는 컴퓨터 화면캡쳐 프로그램 5종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