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PDF로 간편하게 PDF 보안해제하는 방법

SMALLPDF 온라인 도구로 PDF 보안 해제하기

 

PDF는 작성된 문서의 형태를 시스템에 상관없이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편리한 방식이죠. 문서에 사용된 폰트, 포멧, 색상 등이 다르게 보여질 염려가 없고 파일 용량이 작아서 문서를 공유할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런데 간혹 PDF을 인쇄하려고 하는데 인쇄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출력을 못할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문서에 보안이 걸려있기 때문인데요. PDF는 문서를 보호하기 위해 인쇄, 내용복사, 페이지추출, 주석달기 등 문서 작업을 제한할 수 있어서 이렇게 불편한 상황이 발생되곤 합니다.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PDF 보안해제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에 파일을 업로드후 해제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PDF 보안해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문서에 대한 편집 또는 잠금해제할 수 있는 권한이나 사용권한이 필요없는 문서일 경우에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래 PDF 보안해제로 자유롭게 문서를 사용해 보세요.~

 

 

 

 

SMALLPDF 잠금해제 기능 사용방법

 

Smallpdf 사이트는 파일변환, 편집, 합치기, 회전, 잠금해제 등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pdf 서비스 사이트 입니다. 먼저 사이트로 이동후 아래 과정을 따라해 주세요.

Smallpdf 바로가기

 

▼ 메인페이지 버턴중에 "PDF 잠금해제"을 클릭해 주세요.

 

 

 

 

▼ 하단 핑크색 영역에 PDF을 드롭하거나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 파일 용량에 따라 업로드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 오른쪽 하단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박스를 체크하고 "PDF 잠금해제" 버턴을 눌러주세요.

 

 

 

 

▼ 마지막으로 하단 "파일 다운로드"을 클릭하면 이제 보안이 해제된 PDF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