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간편하게 WAV MP3 변환하는 2가지 방법

프로그램 설치 없이   WAV MP3 변환하는 방법 2가지

 

WAV 파일은 윈도우에서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비압축 오디오 포맷입니다. 무압축 방식으로 아날로그 형태의 음향을 손실 없이 디지털 형태로 변환하여 원본 그대로의 뛰어난 음질을 들을 수 있고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도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 재생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압축되지 않은 상태라서 MP3에 비해 많게는 10배 이상의 용량 차이가 날 수 있는데요. 용량이 크면 보관하는데 부담스럽고 웹상으로 파일 공유가 어렵죠.

 

이럴때는 WAV MP3 변환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MP3 파일 형태로 변경하여 사용하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WAV MP3 변환 방법 2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편하게 온라인상에서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변환하는 방법중에 선택해서 WAV MP3 변환에 성공해 보세요

.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변환하기

 

온라인 오디오 변환기를 사용하면 웹상에서 쉽고 편리하게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오디오 변환기 바로가기

 

▼ 업로드할 WAV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 출력형식과 품질을 선택후 변환 버턴을 눌러주세요.

 

 

 

 

▼ 완료된 파일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무설치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변환하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파일을 변환할 수 있지만 양이 많은 경우엔 좀 번거롭죠. 이럴때는 무설치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FlicFlac 다운로드 

 

▼ 압축을 먼저 해제해 주시구요. 파일을 실행한 다음 "to MP3"을 선택해 주세요.

 

 

 

▼ "Select or Drop Files"을 클릭후 wav 파일을 선택하거나 드래그 해주세요.

 

 

 

 

▼ 변환이 완료된후 wav파일이 있던 폴더에 mp3파일이 저장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