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컴퓨터에 맞는 ATI 그래픽드라이버 다운방법

쉽고 간단하게 ATI 그래픽드라이버 다운방법

 

컴퓨터 포멧을 꺼리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는 데이터 백업과 드라이버 재설치라고 할 수 있죠. 드라이버 설치는 처음 구매했을때 받은 CD를 이용하여 설치할 수 있지만 번거럽더라도 최신버전으로 다시 다운받아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ATI 그래픽카드는 드라이버 버전이 올라갈수록 성능향상 및 각종 문제점을 수정할 수 있어서 되도록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아 사용하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ATI 그래픽드라이버 다운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ATI 그래픽드라이버를 찾는 방법은 AMD사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자동감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제품 모델명으로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델명만 알고있다면 굳이 프로그램 설치까지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동 검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수동으로 ATI 그래픽드라이버 찾는 방법으로 최신드라이버를 설치해 보세요.

 

 

 

 

ATI Drivers Download for Windows

 

드라이버를 찾을려면 먼저 자신의 그래픽카드 모델명을 알아야합니다. 만약 모르신다면 아래 글을 먼저 읽어주세요.

 

- 쉽고 간단하게 내 컴퓨터의 그래픽카드 보는법

 

▼ AMD 홈페이지 상단에 "드라이버 및 지원"을 클릭해 주세요. (AMD 홈페이지 바로가기)

 

 

 

 

▼ 오른쪽 "수동으로 드라이버 선택"에서 Step1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인지 선택해 주세요. 

 

 

 

 

▼ Step2에서 제품 시리즈를 선택해 주세요.

 

 

 

 

▼ Step3 제품 모델명을 선택해 주세요. 

 

 

 

 

▼ 마지막으로 Step4에서 사용하는 운영체계를 선택후 결과버턴을 눌러주세요. 

 

 

 

▼ 검색된 결과에서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 받으면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