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7 무료 백업 프로그램 ] 내 자료들을 보호해주는 WINDOW BACKUP 필수 프로그램

 

 

 

 

 

 

 

 

 

 

윈도우7용 백업 프로그램 소개

 

 

컴퓨터에 있는 사진/비디오/작업파일 등이 어느 순간 사라졌다고 하면 어떨까요? 멘붕이 온 상태로 정신없이 휴지통을 뒤지거나 검색을 통해 잃어버린 파일을 찾아보지만 어디에도 잃어버린 파일을 찾을수 없었을꺼에요. 컴퓨터 하드디스크도 엑셀처럼 자동저장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정기적으로 컴퓨터 자료를 백업하고 원격으로 하드디스크를 백업해주는 아주 유용한 윈도우 7용 백업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방법 :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거기서 다운 받으시면되요~

 

 

 

 

 

 

 

1) FBackup

FBackup은 개인 및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무료 백업 소프트웨어 입니다. 컴퓨터에 있는 자료를 자동으로 로컬 또는 네트워크 위치에 백업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해줍니다. 백업 데이터는 표준 압축으로 보관합니다.

 

 

 


 

 

 

 

 

 

 

 

 

 

 

 

2) Cucku

Cucku는 원격을 이용해 동시에 여러개의 PC를 백업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지원 시스템은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7에서 실행가능합니다. 원격 백업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스카이프 ID가 필요합니다. 가입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3) GFI Backup

GFI은 다른 프로그램에 비하여 백업작업 아주 빠르며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또한 사용중인 파일이더라도 백업이 가능하여 작업도중에 아무때나 백업을 실행하실수 있습니다.

 

 

 

 

 

 

 

 

 

 

 

 

4) Comodo

Comodo는 초보자와 고급사용자 모두 사용할수 있는 알찬 백업 소프트웨어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파일,디렉토리,레지스트리,시스템 파티션,일부 소프트웨어의 설정을 백업할수 있으며 백업파일의 위치를 로컬 드라이브,이동식장치,가상드라이브,네트워크 또는 FTP 등 어디든지 보관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시간에 예약을 걸어 놓고 자동으로 백업을 실행시킬수 있습니다.

 

 

 

 

 

 

 

 

 

 

 

 

 

 

 

 

 

 

5) Cobian Backup

Cobian은 윈도우 서비스로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과 수동적으로 자신이 원할때 백업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Cobian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FTP에 접속하여 외부 서버의 자료를 컴퓨터로 백업시킬수 있습니다. 쇼핑몰이나 홈페이지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자료를 따로 백업하는 서버를 만드시는 분들은 지금이라도 이프로그램을 통해서 컴퓨터에 백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